[영화]강철비...남북분단 영화!

in #kr7 years ago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를 보기전

혼자 볼만한 영화를 찾다가 봤습니다.

보기전 기대치는 낮았으나 전체적으로 재미있는 영화였습니다.
(가상화폐 트레이더라면 호구형이 나오는 영화는 무조건 극장에서 봐줘야한다는 생각입니다!)

감독은 변호인의 양우석감독^^입니다

잔인한 장면은 없으나 액션장면은 괜찮습니다.

내용이 남북한의 격한 대치 상황을 그린 작품이다보니 각자의 인물의 성격 묘사보다는 상황이 주는 긴장감에 집중하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인물에게 완전히 몰입하긴 힘듭니다. (몰입하기가 힘들어서...)

그런지 유기적인 연결점이 없어보였는데 인물과 인물간의 사건진행이 너무 우연적으로 되어서 이건 좀 불편했습니다.

다만 작품 자체가 한반도 뿐만이아니라 국제정세를 담고 있어서 이자체가 흥미로웠습니다.

핵에대한 해결책 제시도 동의하기는 힘들어도 새로웠습니다.

평점은 3.0/5.0

우리나라의 현실에 대해서 모르는것도 알게되고 새로운시각도 접할 수 있는 좋은 영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영화관을 안가니... 요즘 어떤 영화가 개봉하느지도 모르고 사네요! ㅎㅎ
내년 추석에 TV에서 볼 수 있으려나요....ㅎㅎ

오오 이거 보고 싶었는데 다들 평이 괜찮네요. 봐야겠네요 ! ㅋㅋ

어제 CGV에서 기억의 밤을 보고왔는데, 조만간 강철비도 보러가야겠네요^^

앗 스타워즈냐 강철비냐...그것이문제로다🤔감사히 잘읽었습니다!

둘다보세요!

요즘 영화본지 오래되었는데 한번 보아야겠네요 변호인도 엄청 재미있게 봤는데

스타워즈 보고 이것도 봐야겠군여 감사합니다☆☆☆☆

네네 잼있어요^^ 라스트제다이는 아직 못봤지만 당근 잼나겠죠!

흠, 재밌어 보이네요. :)
정우성은 양우석 감독의 전작인 변호인에 참여하고 싶어했다는데 드디어 양우석 감독과 함께하는군요. :D

근데 김갑수씨는 또 일찍 죽으시나요? :)

아닙니다...ㅋㅋㅋㅋ

That's a great Movie @virus707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