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in #kr6 years ago

최근에 오션스8을 봤는데 ......평할게 없는 그저 그런 영화였습니다
'헐리웃 영화는 이제는 다 거기서 거기, 뻔한 느낌이구만.....' 이라고 생각할때 쥬라기 공원을 봤습니다.

기대가 없으면 실망도 없고 재미만 있다던데! 딱 그런 영화였습니다.

영화가 다루는 주요 내용이 공룡멸종인데, 공룡 멸종을 인간이 걱정하는 거 자체가 무언가 '아이러니'란 생각이 들었습니다.(우리나 잘하자..우리가 지금 공룡 챙길땐가!)

물론 영화의 전작들이 '유전 공학'에 대한 공포와 경고를 다루었기 때문에 그 후 '유전공학'으로 인한 '결과물'에 대한 생명윤리로 내용으로 발전되는 것은 당연해 보이긴 합니다.

개인적으로 전 반대하지만.....(영화에서도 공룡살리자구 죽은 인간이 어마어마 합니다. 죽은 인간중 나쁜놈도 있고 착한놈들도 있겠지만)

주연 배우는 가오갤의 크리스 프랫입니다.

이 배우를 보면 영화 '원티드'에서 '프로페서X' 에게 키보드로 쳐 맞는 게 생각이 납니다.ㅋㅋ


(앞이 크리스프랫 뒤가 제임스 맥어보이)

그리고 여배우는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입니다.

1편에서는 비중이 거의 없다고 생각이 되었는데 2편에서는 꽤 큰 비중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갑니다.(남주보다 더 비중이 높은듯....)

제프 골드브럼은 또 나오고요. 역시나 유전공학자로 나왔던 아시안 배우도 또 나옵니다.(죽지않아요!!!)

영화에서 주는 긴장감이 거의 공포영화 급이라서 심장을 쥐여잡고 보게 됩니다.

꽤 재미있는 영화라서 극장에서 큰 화면, 좋은 사운드로 감상하기 권하고 싶네요

1편을 보면 더 재미있겠지만 2편만 봐도 잼날겁니다.~
(포스터 아래에 있는 작은 구가 1편에서도 나오죠~~)

Sort:  

대박사건!!

저도 애기들과 꼭!! 봐야 겠어요. ^&^

공용 영화 조카하고 가면 되겠네요.ㅎㅎ

캬~ 드디어 관람하셨군용 ^^
공룡이 더 연기 잘하는 영화 ㅋㅋ

저는 심장 쿵쾅거리면서 재밌게봤어용~
고녀석 마취총 맞고 쓰러진척!할때 흠칫 했네용ㅎㅎ

저도 두편 엄청 재밌게 봤어요👻

잘보고갑니당^^
꾹꾹~

저도 보고싶은 영화인데 아직 보러가질 못하고 있네요. 리뷰 잘 읽었습니다^^

꿈과 상상의 세계를 보여줄 생각으로 어린 애기들 데리고 봤다가 조금 많이 놀랐습니다. 주라기 시리즈가 호러물일 줄은 몰랐습니다. ㅎㅎ

해외랑 국내랑 평이 약간 차이나는 영화중에 하나죠 하필이면 스리즈 상징인 티렉스 장면이 너무 잔인해서 국내판에서 연령대 맞추려고 편집된 버전으로 나와서 ㅜㅜ

공룡은 로망이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