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다이어리]새옹지마가 아니라 새옹제마 !!!

in #kr7 years ago

예전에 포스팅했던 글 제목이었는데

왜 새옹제마????

거기에대한게 없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제마는 제네시스마이닝을 의미합니다

작년에 20th/s를 280만원정도에 세번정도 결제를 했습니다(총 60th/s)

그때 당시에 비트코인은 이제막 반감기를 거친 후였습니다. 막달릴때였죠

뉴스로 대학등록금 넣은 이야기가 나오고 인터넷에는 스캠이 판을 칠 때였습니다

120만원에 넣었는데 100만원까지 하루아침에 떨어지던날이 생각나네요

그때 다들 망연자실.....김프가 40%가 넘어서 재정거래이야기가 나오고 그랬습니다

그때에 저는 채굴을 하고 있었으나 이더리움 채굴이었기에

비트코인 채굴도 해볼겸 s5를 알아보는 중이었습니다

물건이 희귀해서 못구하는 건 둘째고 채산성이 바닥이라는겁니다

그래서 제마를 결제하고도 후회를 많이했습니다

대쉬를 해야지 왜 비트를 결제했냐고 사람들이 이야기했습니다(하지만 대쉬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현재

280만원 주고 산게 한달에 110만원정도를 벌어주고있네요

그때 2억원어치 샀어야했는데.....

.

Sort:  

good information my friend.

와...2억원어치 였으면...ㄷㄷ

그당시 비트코인을 사고 보유했을때의 현재 수익과 제마에 투자해서의 수익을 비교한 것을 보고 싶군요.. 어떤 투자가 유리했는지..

비트코인은 10배가올랐네요..제마는 앞으로도 계속 수익을 주는 구조구요 당연히 제마가 우위죠
비트코인만 가지고있는 경우 파는순간 끝
제마 향후 고갈때까지 들어옴

우와~ 대단하세요! 저는 해쉬플레어에 2테라...밖엔~ 그땐 참 말도 많았는데... 지금은 땅을치고 후회하고 있네요~ ㅋ

해쉬플레어는 1년짜리라서 수익이 작을텐데..

ㅎㅎ 한때 평생 채굴권을 팔았었죠! 그래서 쬐금 샀어요! 왕창살걸 후회되네요!

제마도 그때 들어갔어야 하는데 생각할 때 들어갈 걸~
그때 알았을 때 들어갔어야 하는데 하는 건가요? ㅋㅋ
지금은 너무 늦었죠? 할 때 들어갔어야 하는데 ㅋㅋㅋ

샀어야했는데...라고 했을때 샀어야했는데....

사신거알고있습니다^^

Translate to "I know you lived"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