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잡는법] 볼린저 밴드(업비트자료) #1

in #kr6 years ago (edited)


1분

3분

5분

10분

15분

30분

1시간

4시간

1일

채굴자로만 비춰지는거에 대해서 반발을 하고 자...차트로 고기잡는법을 하나씩 공개할예정입니다.

3분만에 익힐 수 있는 수준으로 초 요약으로 올릴예정입니다.

궁금하면 질문을 하세요~~

참고로 저는 차트를 참고는 하되 맹신은 절대 안합니다.

절대 참고자료이지 맹신하면 x된다는걸 이야기드립니다.

특히나 하락장에서는 괜찮은데 상승장에서 물량 털리기 딱좋은게 차트보고 거래하는겁니다.

그림은 사실 업비트에서 가져온 볼린저밴드 시간순입니다.

1분 3분 5분 10분 15분은 ---->스켈핑하시는분아니고선 의미없죠

30분 부터 그후 자료를 보세요~(물론 그전 자료도 참고는가능함)

  1. 일봉이 볼린저 밖으로 나가는거 별로 없습니다.(가끔있음)

  2. 밴드의 크기가 모이고 좁혀지고 를 반복합니다.
    (모여질때 무슨일이벌어지는지 퍼질때 무슨일이벌어지는지 보세요!)

간단합니다..이제 매일 차트보시고 볼린저 열고 반복하셔서 경험이라는걸 장착하면

누구보다 잘하실겁니다. 진짜 가짜가 무엇인지 현재위치에서 매수해야할지 매도해야할지
(전 왠만해서는 매수만합니다!)

완전쉽죠..너무쉽죠!! 원래 그렇습니다. 엄청 쉽습니다..!!모든 수학의 시작은 사칙연산이니까요~

차트는 그냥 차트일뿐. 참고만하시고 절대 맹신하지 마십쇼!

Sort:  

저도 볼린저 밴드는 몇번 안되는 매도를 할 때만 참고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흐름은 세력이 만들어가는거라 ㅎㅎ

볼린저벤드는 높은 시간에 해당하는 이동평균선의 20선이 상승 추세일때 그보다 낮은 시간에 해당하는 볼린저 밴드 하단을 강하게 뚫을때 의미 있습니다.
예를들어 주봉상 상승 추세일때 일봉상 볼린저 하단을 뚫을 때 매수가 유효한것이죠.

경험상 주식에서 그래요

이런 글 하나씩 볼때마다 코인으로 가고 싶은 생각이..ㅋㅋ

기초부터 시작이라니 기대됩니다!

게을러서 곧 포기할수도있습니다. ....기대가 크면 실망이 커요~~

기대만발입니다.
감사합니다 ~!

맞죠 너무 차트만 보다보면 불확실할때 쓸려나갈 가능성이 큽니다. 인위적으로 만들수있거든요!

시간대별로 디테일하게 잘 설명되어져 있네요 ^^
잘보구 갑니다~~~

장착. 내일부터 봅니다~
경험도 장착되어야 할틴디..흐릿한 눈으로 멍하게 보면 안되는디...
감사합니다^^

오늘 미리 이글 봤으면 돈좀 벌었을텐데 아쉽네요 ~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요즘에는 한 10% ~ 15%정도 수익나면 바로 뺐다가 하락하면 다시 들어갈까봐요 ㅎㅎ

전 일봉으로 밴드 하단을 강하게 뚫고나갈때를 보려고 사용했었는데 저렇게 모이고 퍼지고를 보다보면 언제 주가가 오르거 내릴지를 참고할 수 있겠네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