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다이어리]이래서 가상화폐라고 합니다.

in #kr7 years ago

한일주일정도 되었나?

TNT 노드 만들기에 열심히였습니다.

TNT방에서 눈팅만했는데 여러가지 알게되고

100년만에 리눅스 우분투도 만져보고

여러가지로 이것 저것 끄적여봤습니다.

그리고 무려 2번이나 당첨이 되었네요..

근데 오늘 아침 청천벽력같은 소식이 왔습니다.

1.노드 최소수량 5천개, 보상 500개로 변경.
2.이번주 보상없음.

이게 무슨 개뼉다귀같은 소리인가!

일단 기존 2500개씩 MEW 100개만들었는데 이거 다 어째!
보상이 6600여개에서 1/12토막! 이건 또 어째!

외부 클라우드 컴 다 죽여야하고

일주일간 안하니 다 삭제..그리고 다 다시 재설치...ㅠ ㅠ

눈물의 TNT 입니다.....


이와중에 뷰테린은 거품이야길 했네요. 예전부터 부테린이 저런이야기하면 상승했습니다.
ICO도 다 망할꺼라고했었죠...


PIVX이 최고네요..하루에 거의 6개이상 들어오는듯.

Sort:  

ㅜㅜ 정말 쉽지 않네요

와...그와중에도 일주일에 2번 당첨이라니 놀랍네요ㅋ

ㅠㅠ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ow, very steady able to win twice

안녕하세요 virus707님.. 아 그런 경우도 있군요.. 흐미.. 눈물납니다.
뷰테린이 말로 봐서 이번주는 상승장이 될 가능성도 있겠군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보상갯수가 애매하게 변경됬네요.. TNT는 언제 터질지 가격이 왜 저러는지 ㅠㅠ

하~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어쨌던 힘내세요~ ㅎㅎ

단체방에서 노드 노드 해서 알아보려고 마음만 먹고 있습니다. 완전 컴알못인데 ㅋ. 결과 지속적으로 올려주세요.

아.. 엄청 허탈하시겠어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526.03
ETH 2378.3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