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ain에서 대쉬 채굴기판매를 시작하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대쉬의 채굴방식은 ASIC 방식이고 채굴 알고리즘은 x11입니다.

저는 제네시스마이닝을 통해서 2년채굴권을 구매중인데

제네시스마이닝에 비해서 채굴기가 정말 저렴하게 출시 되었습니다(의심이 될정도로!)

현실적으로 한국에서 구매시 배송비,통관비등을 고려하면 구매는 불가능할듯 보이지만 대쉬네트워크 총량에 영향은 줄것같습니다.

https://shop.bitmain.com/productDetail.htm?pid=00020170718203947438V537cuy7067F&utm_source=twitter&utm_medium=social&utm_campaign=d3-18-07-2017&utm_content=bitmain%20tweet

링크주소는 bitmain의 판매 링크입니다.

가격이 2699usd입니다.
성능은 15GH/s 입니다.

전기료와 관리비를 받지 않는 제네시스 마이닝의 경우 1GH가 4500USD입니다.

용량은 15배인데 가격은 2/3인 셈이죠. 계산을 하면 1GH에 180USD에 구매가 가능한셈입니다.

제네시스마이닝 유저로서는 좀 긴장이 되네요 ㅠ

물론 현재 구매를 해볼려고 진행을 해보니 진행이 안되기는하는데 .....싸도 너무 싸게 나왔음!!

15기가라는 의미는 현재 하루에 1.3대쉬정도 나온다는거고 한달이면 40대쉬입니다. 팔기만해도 800만원인데...

기계를 300만원안쪽에 파는거죠.. 한달에 원금회복하고 2배 가까운거라...진짜 믿기힘든데요....

분명한건 제네시스마이닝의 채굴량이 급감하는 원인인것같아서 씁쓸합니다.ㅠ

Sort:  

오 싸긴한데 의심이..
얘네 저번엔 채굴기에 백도어 심었던 놈들이죠 ㅋㅋㅋㅋ

Bitmain은 우리에게 비트코인 소프트포크 합의소식을 전한 중국의 채굴왕 우지한의 회사 입니다. 우지한이 그동안 비트코인 채굴장비로 큰돈을 벌었다면 사실상 POW의 생산성이 문제가 되는 시점에서 이번에는 DASH로 진출하는데 의미가 있겠습니다. 대쉬마이너는 9월 15일 부터 발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트코인 마이너 개미시리즈 출시 때 에도 비슷하게 선주문후 2개월이상 지연 전략으로 판매 되었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첫출시 되는 대시전용 마이너는 아마 국내에서는 빨라야 9월말경 받을 수 있지않을까 합니다. 지금 난이도의 생산성 이라면 주문폭주가 예상 됨으로 S7때 처럼 3개월 이상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 하세요

대시 가격이 연초대비 6배정도 커졌으니....전용채굴기가 나오는군요!!
또 엄청난 난이도 상승이 이루어지겠네요!!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행복하세요~

중국에 있는 무역자동생을 통해 구매해보려합니다. 이런건 컴퓨터에 usb로 연결하면 되는건가요? 비트메인 채굴기 구동 방식을 몰라서요

인테넷 케이블을 연결 하시고 펌웨어를 설정 하시면(지갑,풀,계정,워커이름) 자동으로 채굴됩니다.
소음은 장난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고향집이 농업형 공장이라 ㅎㅎ
동생이 비트메인에 연락중이라네요. 5000대 한정이고 살수 있다면 9월 말에 받을거 같습니다.

저도 이건 한번 구하고 싶네요. 대쉬 제네에서 채굴중인데 정말 엄청난 해쉬파워가 부럽습니다 ㅎㅎ

대시채굴도 괜찬아보이네요ㅎㅎ 근데 진짜 받으려면 오래기다려야겠어요.

저도 제네시스 채굴중인데 난이도가 ㅠㅠ점점 확줄더라구요...

아.. 그렇군요.. 채굴에 대해서는 아직 관심을 갖지는 못하고 있지만 흥미로운 말씀이신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판매 시작되면 중국에 있는 친구한테 하나 구매해달라고 해봐야할까요 ㅎㅎㅎ

허.. 이거 놀랍긴 하네요..

저런게 풀리면 마이닝 난이도가 또 확 올라가서

채굴량이 줄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