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코인] 다시 질리카, 그리고 스팀..!

in #kr6 years ago (edited)

결국 코빗까지도 상장하는 질리카(ZIL) 입니다

이런 상장 러쉬는 관련 코인들을 떠오르게 합니다

IOST같은...

예전에도 한번 이야기했던게 iOST라서

zil이 먼저 올라갈 줄 은 몰랐지만 여전히 iOST는 괜찮다고 봅니다..

그래서 검색해보니

어제자 서울경제 신문에

"이오스트(IOST), '후오비10' 지수에 포함"

출처 : http://www.sedaily.com/NewsView/1RZN8MD94M

라고 되어있네요 원문은 읽어보시고 투자도 스스로 판단해보세요!

어제 스팀이 빗썸에 상장되어서 와!! 좋다 했는데 ㅠㅠ

인(人)생사 스옹지마라더니...........코인(COIN)사 스옹지마.....가 맞을려나....

Sort:  

오옷 ㅎ 코빗에도 상장이군요 ㅎㅎ 코빗 상장은 정말 간만이네요

스팀의 상장소식이 각종 악재에 휩쓸려 버렸네요.ㅠㅠ

바이낸스상장때도 그랬어요.....타이밍이....

업비트 지갑열릴때도 그랬던거 같습니다...

빗썸 상장빨이 예전만 못하네요...

내려가야 올라가리라 생각합니다. 늘 오르락 내리락하는게 순리겠죠

이오스트도 빛을 보길ㅠ

예전 상장빨 생각 하고 물었다가 오지게 물렸네요...ㅠㅠ

이오스트가 기대됩니다.
스팀은 상장되면 대기매물이 현금화하기
바쁜거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인생사 스옹지마에 울고갑니다. ㅠㅠ 제발 스팀좀~~~~ 스팀받았으면..

조금만 늦게 상장되었으면 좋았을텐데, 하고 생각해봅니다.

질리카 빗썸상장 펌핑후에 들어가서 쬐금 먹고 나왔는데...ㅎㅎ
스팀/스달 가즈아~ 오치님이야 워낙 잘하시니...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43.10
ETH 2582.8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