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역시나 무식/한 시아/버지 중 /버지가 갔습니다. 기타등등

in #kr7 years ago (edited)

버지는 현재 두번째 가고 있습니다.

아래서 한번 / 그리고 폭등으로 한번

전 이미 내렸지만 다들 즐겁게 즐기시고 시아같은 경우도 가야하는데 지갑문제가 발생한듯보입니다. 뭐 이번에 안가면 다음에 가겠죠

버지까지 왔으니 다시 비트로 한번 가고

이제 곧 다시 아라리가 오겠네요....

지금 코인 판은 금년 초부터의 상황이 다시 한번 3배속정도로 진행되는 거 같습니다.

다른점이 있다면 달리는 차 앞칸에 스팀이 있다는거 정도네요....


계속해서 이야기하고 있지만 18일은 btc 난이도 20%상승입니다.

btc가 오를수밖에없는 이슈입니다.


ICO 들어간 코인들이야기 잘안합니다.

이유는 팔사람이 팔아야가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전 팔사람 아닙니다...(이게 할말의 전부입니다.)


업비트의 원화상장은 이제 끝난걸까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무슨 말씀이신지 통 모르겠군요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버지 덕분에 맛있는 점심 먹을수 있겠네요
근데 아라리가 ㅠ
힌트좀 주실수 있을까요?

좋은 글 잘읽었습니다
비트라니..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잘읽었습니다.

지난번 글이후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화상장의 기운을 다시한번.....ㅠㅡㅠ

bit share도 많이 갔죠? 요즘은 안 오른게 없어서 갈 것 같아도 쉽게 구매를 못하겠네요. 만일 초강세 비트장이 한번 와서 알트가 조금 죽으면 그 때 들어가는 것도 방법일 듯 합니다.

Thanks for your another post @virus707

바이러스님 통찰력! ^^ 이모티콘은 아직까지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바이러스님 생각이 자주 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29.89
ETH 2572.3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