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에 스톰과 이오스!!!! 이런 악재장속에서 ...

in #kr6 years ago

여기서 재미있는 사실!!!

입금액에 5%에 해당하는 BTC 추가 지급!!!!

기준이 입금액임!

사토시 기준도 아니고 한화 기준!!!!

그렇다면 상장까지 EOS 폭등, BTC 보합내지 하락이 유도되면

BTC 엄청 많이 받을 수도!!!!
(물론 업비트 상장만으로도 50%이상 오르겠지만! 꿀 BTC 받을듯!!!)

Sort:  

이오스가 드디어 업비트에 상장하네요 ㅎㅎ

새벽에 보냈는데 5억안에 들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투자할 돈이 없어요

좋은 정보네요! 포스팅 잘 읽고갑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이오스에 빠간불이... 즐거운 하루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업비트가 왜이러죠? ^^ 입금만 되고 출금이 안되거나 하진 않겠죠 ㅎㅎ

드디어 업비트에도 이오스가.. 기쁜소식입니다. ㅎ

출근해서 옮겨봐야겠네요..

근데 5% 5억 소진이면 총 100억인데...
흠....겨우 그 정도 금액으로 EOS가 폭등하거나 BTC가 폭락하기에는...
ㅎㅎㅎㅎ

Btc폭락은안되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870.08
ETH 3734.86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