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짱맨의 아이러니....

in #kr6 years ago

스팀이

폭등하고

방송도 타고

평가도 좋게 받을때는 신규가입도 늘고 포스팅도 늘어서

짱짱맨 호출이 하루에 1500건을 상회했습니다

그런데 현재는 많이 줄었습니다

사실 줄다보니 운영하긴 편하네요..

짱짱맨의 아이러니같습니다 ㅠ

그럭저럭 운영하기에는 좋습니다만

스팀의 가격이 떨어지니 보팅액도 많이 줄었네요

사람들이 많이 포스팅하고 하루에 포스팅이 1500개가 넘치고

밀려서 3-4일씩 지연되더라도

그때가 좋았던거 같아요^^

지금 스티밋은 다시 '개소리'가 넘치는 겨울이 되었지만

그래도 봄은 또 올껍니다....

늘 그랬듯이요^^

'다시 오는 봄에는 기쁜맘으로 활동해야지^^'

Sort:  

"개소리"란 말이 의미 심장 하네요
스팀잇을 하는 사람에 따라 이글도 "개소리"로 들릴수 잇을듯
자극적인 포스팅은 인격을 의심 받을수 있습니다.
"개소리" 한번 해 봤습니다.

전 원래 인격이 별로에요....

ㅎㅎ~~ 봄이오고 있습니다^^*
힘내시고 화이팅 합시다.

꾸준한 방문 감사드립니다.

매번 포스팅에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화이팅!

짱짱맨 덕분에, 포스팅하는 재미도 알았고.. 보팅한다고 스파업도 하게되고.. 그로인해 스팀잇에 정착하게 된것 같습니다. 감사드린다는 말밖에는 드릴게 없네요. 고맙습니다.
포스팅내 저 이미지가 눈에 띄네요.. 혹시.. 신규플젝 관련된? ㅎㅎ

아니요 그냥 구글이미집니다^^

괜히 분석했네요... ㅋㄱ

악 ㅋㅋㅋㅋ

늘 고생 많으세요 오치님!

꽃샘추위라 생각 하겠습니다 ㅎ

수고 많으십니다. 오치님 같은 분들 덕에 스팀잇이 훈훈해요.

이제 봄이 얼마 안남았네요 ㅎㅎ

ㅎㅎ 짱짱맨님이 더 고생하시기를 바래야 하는 것인가요 ㅠㅠ
하루 10000건 넘어가기를 기원해 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