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한국내에서 스팀잇을 향해 훈풍이 오는 것은...

in #kr4 years ago (edited)

BTC 버블기에 스팀에서 내세웠던

글을 잘써서 받는 보상이라는건

모두 돈을 벌 수 있었던 시절에 먹혔던 구호였다라면.

지금은

  1. 높은 큐레보상
  2. 줄어든 언스기간
  3. 안정적(stable)인 가격
  4. 그리고 이에 대한 홍보

위 네가지가 제금 제대로 효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나 4.에 대해서는 외부 사이트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는 분들에게

무한 감사드립니다!

....'스팀 홀더는 직원처럼 일한다'는 말이 떠오르긴 하지만........

그래도 좀 안정화되는 모습이 보이니 보람 ....

Sort:  

스팀 화이팅~~~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치님^^

오른다 떡상한다는 말 보다 1+3이 더 매력적인 거 같아요. 그래서 하나 둘 투자 시작하면 시세가 자연스레 우상향 하는..ㅎㅎ

제목에 오타죠?. ㅎㅎ 훈풍 아닌가요?

'스팀 홀더는 직원처럼 일한다' -> 짠하네요 ㅋㅋㅋ

줄어든 언스기간에다가 수익률도 좋으니 지금은 최고의 코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파워다운시 4주로 단축,그리고 50%의 큐레이션 ,마지막으로 저렴한 스팀가격이 현재의 매력이 아닌가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