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가 끝났습니다!!!] 임대해가신분들!!!

in #kr7 years ago (edited)

우와 한달이 빠르네요

스팀에도 그 사이 정말 많은일이 있었군요

^^

한달간 임대하신 스파는 잘 쓰셨기를 앙망합니다!

중간에 teoxxxx님은 탈퇴를 하셔서 회수를 했구요

나머지분들은 계속 사용하시고 싶으시면 당분간 계속 사용하세요

제가 회수하는 법을 아직 모르고있습니다(일부러 모르는중입니다)

회수하는법을 아는데까지 보름정도는 더 가지고있으셔도됩니다.

다만 그러기 미안해서 한달을 정식으로 쓰시고 싶다면

같은 금액을 보내주세요^^

그리고 스파를 잘 이용못하겠다 싶으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임대된 스파는 그냥 내스파다 생각하고 쓰세요...

조건은 그대로입니다.

갑자기 회수하는일은 없을겁니다.


그나저나 제 폴로계정은 아직도 동결중입니다.....그래서 20만 스파 계획은 실패했습니다.

다음달을 기대해봐야겠네요

Sort:  

@virus707
i ve followed u, follow me back please. thank for visiting my wall .
Please help me @iqbal

임대 하신 분들 정말 복받으셨네요.ㅎㅎ
virus707 님 멋지십니다!

멋지시군요~ 응원합니다.^^ 폴로는정말 테러를 한번가야...

멋진 모르쇠 싸나이십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죠 ^^
저도 임대비 보내 드리겠습니다.

"제가 회수하는 법을 아직 모르고있습니다(일부러 모르는중입니다)"
이 말씀이 뭔가 알 수 없는 힘이 있는것 같습니다.

오치님 10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그냥 꽁스파는 죄송하니 저번하고 똑같이 스달 보내드릴께요 ㅎㅎ

안녕하세요 virus707님 2000SP연장 비용 20SBD 전송하겠습니다. 더 임대를 받을 수 있다면 더 받고싶습니다.^^

임대를 회수하는 방법은 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은혜 받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29.60
ETH 2657.5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