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먹스팀) 오늘 저녁은 비빔면+맥주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여름엔 비빔면이죠!

특히나 더운 여름엔 비빔면!!!

대한민국사람중에 모르는 사람빼곤 다아는 비빔면의 내용물!

물을 550mL 끓인 후 면을 투척!! 3분을 기다립니다

단 3분이면 이렇게나 맛있는 비빔면을 먹을 수 있다니!!

미리 준비한 채로 건집니다. 찬물로 행구고요~~
(뒤에 있는 너구리 ....너구리먹고 배가 좀 더 고파서 비비면 먹는거 절대 아님!)

액상 스프를 넣고~

왼쪽으로도 비비고 오른쪽으로도 비빈다음

얼음을 넣어서 시식하면 됩니다!!!

비빔면 그냥 먹다보니 맥주가 땡기네!!!!

더부스에서 나온 맥주!! 이름은 국민IPA!!! 맛이 특이한 맥주 좋아하면 강추

Sort:  

이글을 보니 갑자기 맥주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졌습니다. 벌써 11시가 훌쩍 넘어가는데 말이죠..ㅠㅠ 야식을 부르는 포스팅인 것 같습니다..ㅎㅎ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Freak Red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theprophet0, and someguy123.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and creating a social network. Please find us in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like what we're doing please upvote this comment so we can continue to build the community account that's supporting all members.

저도 저녁은 물김치+비빔면 으로 해결 해야 겠군요 ㅎ
독특한 맥주 이군요

얼음까지 넣어서 ㅎㅎㅎ 제대로 드시네요 맥주 처음보는건데 먹어봐야겠네요

^^ 비빔면이 예전에는 소스가 강해서 얼음을 넣어도 꽤 진했는데 오늘은 좀 싱거워진거같긴해요 ㅠ

우왓! !^^맛있게 읽고갑니다~^^ 시원한맥주 한모금 간절하네요~^^

더우면 더울수록 땡겨요 먹기전에 온갖상상을 합니다 아 목넘김 끝맛,...
현실이 되면 그냥 벌컥벌컥 마실뿐이죠 ㅠ

ㅋㅋㅋ시원한 맥주 딱 ㅋㅋㅋㅋ꿀조합이네여

날이 무더워서 맥주한잔 비빔면과 함께 혼술중~~~

✈ 스팀잇에 오치님 샴푸 후기 올리고 왔는데 ㅠㅠ 이벤트를 놓쳤네요 ㅋㅋㅋ

종종 하겠습니다 난이도 최상으로!!

비빔면에 맥주라...경험해 보지못한 조합이네요!
비빌땐 왼손이 조금더 맛나요~~ㅋㅋ

비빔면 비빌줄 아시는군요!

시중에 파는 맥주인가요....?

코스트코에서 팔아요~약간 시큼한 맛이 나는데 매운거랑 먹으면 좋아요~(개인적으로)

아 깜짝이야 비빔면 하나만 드시고 땡인줄 알고 실망할뻔 했잖아요 어휴~ ㅎㅎ

사실 비빔면은 만드는 과정이 더 맛있지 않나요^^

비빔면에다 IPA 라니 반칙 조합입니다 ㅎㅎ

먹고나니 블랙홀이 열린듯!!!! 맥주가 맥주를 계속 부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75.46
ETH 3455.8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