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털깍기에 비유....코인 오르니까 좋습니까???(저는 좋아요)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코인장은 정말 간만에 웃음꽃이 피네요^^

전체적인 상승장 아주 분위기 좋습니다!!!

양털깍기에 비유하자면

양털은 계속 자랍니다

매번 잘라내죠..

또 한번 양털깍기가 있을건데

그때 잘리지 않기를 ...

너무 비유적인가요? ^^

한마디로 존버하라는겁니다......쩝

Sort:  

맘편히 사놓고 1년 안보는게 상책일듯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더 털이 무럭 무럭 자라야 ㅎㅎㅎ

점점 털이 길어져야 할 텐데요 ㅋ

짐승들은 털 깎을 때 스트래스 많이 받는다 했는데...어쩌겠어요 필요에 의하면 어쩔수 없지요

귀여운 양들~~
표현력이 대단하십니다

양털 깍는 사진은 좀 무서웠는데 털 깍인 양은 귀엽네요.^^

더반전은 .,..털안깍은 양이에요 . 진짜 무서워보여요..

헐;; 양이 생각보다 성격이 안좋다는 얘기는 들어보긴 했는데;;ㅎㅎ

그 양들이 어서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네요

✈ 양털 깍일 때 안 깍여나가야겠네요 ㅎㅎ

네 이게 제가 하고싶은말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양이 아닙니다!! 양털인겁니다.!!!! 세력입장에서 보면 !!!잘라내야할 양털인거죠!!! 또 한번 깍을려고 들텐데 그때 버티십쇼 그럼 양이되는거고 나가떨어지면 양털이되는겁니다

이클이 급등하다 급락중이네요 ㅠㅠ

중국의영향인거같네요 이클...

양털이 깍아지고 시원할 때가 요즘이겠죠?
실망하지 않고 시원하다고만 생각해야겠습니다.

날이 시원해지는 계절이 올때까지는 버텨야죠~!

제가 오늘 작성한 포스팅의 주제랑 유사하네요^^
존버!! 저는 Wait and wait에 대해서 작성했거든요 ㅎㅎ 통하는 것 같습니다. virus707님과 ㅎㅎ 투자의 기본은 존버!ㅎㅎ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늘존버는아닌데요..지금은 이게 맞는전략인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678.32
ETH 2438.1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