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는 재미있게 진행되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1

ETH를 물고 있는 EOS

EOS 증인이 되려는 ANTPOOL(bitmain)

2

BP가 되려면 얼마나 EOS를 가지고 있어야할까요?

BP후보들중에 투표권 전쟁이 일어날까요? 그냥 서로 보팅 해주면서 해먹을까요?

지금 국내의 BP 후보들은 거의 BP가 되면 ~~할 수 있다 라는 식인거같습니다. 뭐 특별히 대규모자본으로 매수세를 보이는 곳은 없는거같아요.

실제로 몇개나 가지고 있는지도 의문이고요..

이 자체를 중시 여기지 않는 거 같은 BP도 있는거같네요.....

3

스티밋Like도 봇물처럼 나오겠죠? EOS에서도 가장 가시적인 쇼잉을 해줄만한게 스팀Like일테고.....

스팀도 SMT를 준비하지만 궁금하네요..

누가누가 이길지!

4

EOS 의 상승이 단순히 스냅샷 때문이 었을까요?

ANTPOOL의 BP참여??

EOS 스냅샷(15일) 이후 폭락을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풋.....웃김

스냅샷은 계속될텐데....??그때마다 등락이 보일까.....??
(스냅샷만 먹고 뜰 애들이 EOS 투자자로 들어왔다면 동의할텐데..그런애들은 별로 없어보입니다 다들 아시잖아요 ?이미 ETH와 btc로 학습된 ......)

물론 소폭 조정이 올 수 도있지만 그건 어찌보면 매수 타임이겠죠..잘알아서.대응!
(난이제 거의 목표치만큼 매수했음! EOS ICO 참여시부터 현재시점까지 중간에 상승에도 폭락에도 흔들리지 않았다는게 기특하네요!!! ......그리고 자문해보면 이럴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가 국내거래소에 미상장이어서 그랬던거 같습니다. 국내거래소 상장 후 상당히 동요되었거든요....원화로 표시되는 금액이 주는 스트레스는 상당합니다....ㅠ)

5

EOS는 말도안되는 스타일의 ICO를 준비했고 실행한애들입니다.

심지어 ICO 기간중에 상장도 시켜버리는.....현존하는애들중에서 제일 말이 안되는애들인거 같습니다.

6월!!! 뜨거운 여름을 준비합시다...

Sort:  

봄날은 너무 짧아요 곧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겠지요 늘 건승하시길 빌어요!!!

얼마나 더 뜨거워질지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오스 소폭 조정시 올라타야겠네요~^^

ICO 중에 상장시키는 특이한 케이스죠.ㅎㅎ

이오스는 장밋빛 청사진만 쫘악 펼쳐 놓은듯한데, 댄라리머의 능력이 대단하네요. 그가 경영능력까지 좋은지 그냥 괴짜 개발자인지는 EOS에서 판가름 나겠네요.

댄 vs 비탈릭 기다려집니다

thanks ^^~~~

스팀도가고 이오스도 날아오를겁니다~!
제가 물린 다른 코인들도 다같이 !!!!

대박사건!!

이오스의 무서움을 지금 알게되었습니다. ㄷ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