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 봇은 나쁜가요?

in #kr7 years ago

사실 얼마전에 트레이딩 봇을 구매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테스트 목적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좋으면 좀 확대할려고했습니다.

그런데 누군가가 그러더라구요 트레이딩 봇을 금지 시켜야한다고

트레이딩봇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했는데 이게 권장되면 안되는 나쁜건가?

라는 의문이 들어서 머뭇거리고 있습니다.

혹시 트레이딩 봇은 나쁘다고하는 근거가 무엇인지 아시는 분들은 댓글을...부탁해요~~

Sort:  

헐~트레이딩 봇은 어떻게 구매하는 건가요???
포스팅 부탁드려요... 구매하고 싶습니다...
kr-market 에서 팔면 대박!!!

제가 파는건 아니구요 포스팅은 해보겠습니다

저도 봇 관련 포스팅 부탁 드려요

아 트레이딩 봇 에 대해서 전 잘 모르니 패쑤~~ ㅎㅎ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트레이딩 봇 포스팅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궁금해 하실 분들도 저 외에 또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감사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하긴 했더라구요^^

아 그렇군요.. ㅎㅎ 그런게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

제대로 된 호가를 보지 못하게 방해하거나, 약올리는 종류의 봇들도 있지요.
그런 것들을 떠올리고 말씀하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봇이있다면 아..시세조도 가능하긴 하겠네요

트레이딩봇이 나쁠리가요. 손으로 스켈핑하는 투자자분들이 약올라서 하는 소리가 아닌가 합니다.

네 그런거겠죠^^

흔히 말하는 세력들이 많이 써서 그런가봅니다

오히려 상업적인 봇이 아니라 은밀한 봇들을 세력들이 쓰는거라고 봐요..불법화시키거나 금지시키는건 세력만좋은일시키는거죠

✈ 트레이딩 봇이 나쁘다는 이야기는 처음 들어보네요. 주식 시장에서도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데 말이에요.

그쵸 어이가없어서 횟수제한과 api사용제한해야한다고 이야길해서 .....저를 변절자 취급하더라구요..아무리그래도 인간이 이길수없는 분야가있는건데....

좋고 나쁨도 상대적인것이겠죠!! 어떤 근거로 나쁘다고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사용하고 안하고는 개인의 몫이겠죠! 실제로 금지시킬 방법도 없고요^^

네 저도 그게 궁금하네요. 자신들의 뛰어난 트레이딩과 절제력이 무위로 돌아가는것이 두려우니 하는이야기같기도해요

전 금지시킬 수 있는가 (금지가 기술적으로 가능?)가 의문입니다.

동감입니다.

주식거래의 대부분은 봇이 하고 있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네요 ㅎㅎ

네 수익을 내는 주식거래의 대부분이죠^^

나쁠건없는거같은데요 ^^ 봇수익률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지금같은 장에서는 꽤 괜찮네요 테스트로 소액만한게 아쉬울정도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