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특별한 프리세일! 앰브로서스 프리세일 참여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코인다이어리] 앰브로서스ICO 프리세일에 참여해보자꾸나!
https://steemit.com/kr/@virus707/2zxccu-ico

솔직히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희망할줄은 몰랐습니다.

오늘 올리고 저녁 6시쯤에 앰브로서스에게 계약서 메일을 받았습니다.

5장으로 되어있는 계약서 입니다.

계약서를 송부하면 제가 보낼 이더리움주소를 보내줍니다 그곳으로 송금하면 계약은 완료됩니다.

일단 이 프리세일에 참여하는 최소액은 300이더리움입니다.
(계약서에는 323이더로되어있는데 이더시세에 따라 달라질것같습니다.)

그리고 20%할증 구간은 1500이더정도 입니다.

이는 저에게도 꽤 큰 금액이라 3일안에 모으긴 힘들것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10%구간으로 투자되는것이 거의 확실시 됩니다.

그리고 그 정도의 금액은 이미 모였습니다. 그래서 굳이 제가 열심히 참여자들을 설득할 이유는 없습니다.

못믿으면 안하시면됩니다.
(저는 이거래를 통해서 단 1원의 영리도 추구하지않습니다.심지어 토큰분배시 수수료도 제가 냅니다.)

앰브로서스의 정식ICO는 9/13으로 열리자마자 프리세일물량이 빠지고 시작됩니다.

비교적 큰 규모라 나오자마자 매진되지는 않을것같기도합니다.(이건 본인들이 판단하세요!)

상황보면서 계산하고 ICO 참여하시는게 좋다면 그리하셔도 됩니다.

사실 가장 큰게 신뢰문제인데 저를 어떻게 보증할까요?

아래 카톡방을 열면 기존 참여자들(저를 아는분들)을 이야기드리겠습니다.

궁금한게 있으면 카톡방을 열었으니 물어봐주세요

https://open.kakao.com/o/gWFIDOz

그리고 내일 자정이면 계약서에 도장찍어서 송부할 예정입니다.

제가 하고싶은 말
1.비영리 행위로 같이하는데에 의의가있습니다.(불신시 참여하지마세요.시간없음!)
2.앰브로서스에서 토큰 분배시 기여분으로 나누어서 다시 분배할것이며 이때 지갑요청을하면 보내주면됩니다.
3.앰브로서스 자체내의 문제에 대해선 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4.앰브로서스로 인한 투자손실에대해서도 제가 책임지지않습니다.

--------------------------밤사이에 진행사항

  1. 앰브로서스측에서 빠른 수량확정을 요청함
  2. 500이더로 확정하였음.계약서 작성 후 소부
  3. 이더리움 주소를 받을예정
Sort:  

우와. . .어떻게 수수료까지 부담하시면서. . .ㅡㅠ눈물이. . . .ㅡㅠ

정말 감사할따름입니다....꾸벅

일단은 카톡방 접속했습니다 ㅎㅎ

참여하겠습니다.

정말 특이한 세일인 듯 하네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멋쟁이이심......!!!

함께 하는 밝은 사회!

구또 구또~~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하겠습니다

데이트하다 열차 놓칠뻔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292.40
ETH 3073.4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