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먹스팀) 더운날은 이걸 먹습니다.

in #kr7 years ago

요즘 이마트에 가면 먹을만한게 없습니다

이 제품은 사실 음료수고 아이들이 먹게 나온거같습니다

하지만 과감하게 세개를 구매했습니다.

오렌지,망고,파인애플!!

그리고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꽝꽝 얼도록이요

냉장고에 꽝꽝 잘익은.....아니 잘얼은 아이스크림이 되었습니다.

잘라먹는게 꼭 더위사냥같지만 그 량은 딱 더운날 한번먹기에 좋습니다

꺼내서 사진을 찍는동안 약간 녹았는데 더 맛있네요

오렌지 맛인데 시원하게 먹습니다

아재들은 알만한 아이스크림 먹쇠바라고 있는데

그걸 먹는 기분입니다.
(제가 국민..아니 초등학생때 50원이었는데...)

Sort:  

신선한 오렌지 주스를 사용해보세요. 비타민이 풍부하고 화학 첨가물이 적습니다.

그것을 공유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맛있고 신선한보고

헐 이런식으로 나오다니 정말 맛있어보입니다ㅋㅋ 전 먹쇠바는 모르겠지만 쌍쌍바가 100원이었다는 사실만은 알고있습니다!ㅋ

연달아서 3개를 다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먹쇠바 ..... ^^ 기억이 안나요^^

오 저거 맛있어 보입니다

이거 울 애기들 먹이는 건데... 사실 조스바나 메론바 같은걸 더 좋아하지만 엄마맘에 이걸 사다 얼려놓는데 울 딸은 파인애플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50원.. 뭔가요??? 먹는건가요..... 나는 토큰도 모르겠고.. 십원단위 동전이 있었는지.... 버스 승차권을 자르면 마지막에 하나가 더 생긴다든지 그런걸 모르는 사람입니다..;;;

저도 한번 사먹어 봐야겠어요 ㅎㅎ

오 이건 처음 보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더위사냥인데 저것도 비슷한 포장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친근한 느낌이 드네요. ㅋㅋ 저도 사서 먹어봐야겠네요~

더운 날에는 이런게 최고죠 ㅎㅎ 시원하니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