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뭐하고 뭐하고 지내는지 의식의 흐름데로 써봅니다.

in #kr6 years ago

1

요즘 자꾸 생각나는 노래가 있습니다

신해철+윤상이 만들었고 SES가 리메이크했던 달리기 라는 노래입니다.

[가사]
지겨운가요 힘든가요
숨이 턱까지 찼나요
할수없죠
어차피 시작해 버린 것을
쏟아지는 햇살 속에
입이 바싹 말라와도
할수없죠
창피하게 멈춰설 순 없으니
단 한가지 약속은
틀림없이 끝이 있다는 것
끝난 뒤엔 지겨울 만큼
오랫동안 쉴 수있다는 것

날이 더워서 그런지 이 노래가 자꾸 생각이 나네요..^^

2

프로듀스48을 보고 있습니다
-시타오 미우를 지지합니다!

드라마, 영화도 엄청 많이 보고 있고
-아는와이프,친애하는판사님께,라이프,라이프온마스(종방)
-앤트맨와스프,인크레더블2,미션임파셔블6, 등등

그렇습니다. 집에서 그냥 에어컨틀고 있는게 제일 좋습니다

3

거래소의 작태에 대해서
코인시장에 대한 회의적인 마음이 생깁니다
다들 그러시겠지만....

박원순 짤도 생각이 납니다...

아....씨..내려야하나?

4

뭔가 쓸말이 있었던거 같은데

다 트렌드가 지나가버려서 마땅히 쓸껀없네요

Sort:  

오치님이 내리시면.. 안되는데.. ^^;;;; 거래소 얘기하시는거죠? 특정 거래소?

너무 더워서 윤상씨 목소리보다는 S.E.S 목소리가 시원한 듯하여 .. ㅋㅋㅋ

시원해 져라 시원해 져라 ...

시원해져라!

전 물수건을 뒤집어 쓰고 선풍기를 맞고있어서 좀 시원해 졌네요. ㅋㅋㅋ

오늘도 짱짱한 햇살과 함께 ㅋㅋ
출발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마땅히 ...보고 갑니다!^^

잠시라도 머물러주어서 감사합니다

무더위까지 지속되니 의욕도 떨어지고 무기력감이 찾아 오는것 같습니다. 꿋꿋이 버티면 시원한 가을과 함께 의욕도 다시 살아나리라 생각합니다! 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건강 챙기세요~

생각해보니 제일 힘든 여름입니다 더위야가라

전 한번도 안봤는데...프로듀스 48~ 오치님도 보고 계시군요! ㅎㅎ
정말 빗썸을 비롯해 양아X 같은 거래소들 정말 짜증나요~ ㅠ

요즘 킨 땜시 코인빗도보고 빅원이나 에프코인도 보는데 점입가경입니다

코인이 울리네요. 그 와중에 노래는 좋고요 ^;^;;;;

재밌습니다. 좋은 한주 되세요.

ses 노래가 리메이크였군요 진짜 자주들었는데 추억에 잠기며..

침착하세요. 아저씨..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6.40
ETH 3079.1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