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코인] 시아의 업비트 상장! 오미세고의 빗썸상장!!

in #kr6 years ago (edited)

$1


예전 포스팅에서 언급을 했었지만

시아의 원화업비트 상장은 예정된 수순이었습니다.

언제되는것일까?

이것이 관건이었는데 오늘 되었네요

그리고 펌핑!

휴....

저는 시아채굴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매도가 편해진 것만으로도 너무 좋습니다!

$2

빗썸에서 카이버와 오미세고를 상장했네요

역시나 펌핑!!!이 있었구요

$3

시아 DCR 도지 파스칼은 꽁코인

시아, DCR, 바이텀 모두 asic 채굴기가 나오면서 급등.

upbit 원화 지갑이 열리면 폭등.

흠....기다리면 오르는데...뭔가 투자코인간의 타이밍싸움인거같습니다

$0

이외에도 ㅇㅇㄷ를 추천드리고싶은데.이것역시 타이밍이 어찌될지
..

Sort: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래서 상승은 저조하지만 에이다 거래량이 늘었군요...?

리스팀!

시아 폴로에 좀 있는데 음 최고치에서 많이 떨어졌다
이제 좀 복구를 했네요.
좋은 정보 많이 받아 갑니다.
ㅇㅇㄷ 이거 좀 있는데. ㅋ~~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아랑 ㅇㅇㄷ가 잘 나갔음 좋겠네요!!! 👍🏻

에이다??!! 이 글이 성지가 되는건가요 ㅎㅎ

OMG, KNC 가 드디어..
둘다 한국분들 많이들 같고 계신다고 들었는데
다 대박 나셨으면 합니다.
저도 KNC 는 저점에 줍줍해서.
기쁨 소식 감사드리며 또 제글에도 짱짱맨으로 찾아와 주셔서 보팅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보팅 & 리스팀 하고 갑니다.

에이다 믿습니다. ㅋ
사야 겠네요.

제 희망 에이다를 제발 ....

에이다 인가요 ?? 믿습니다~!!
에이다 가즈아~

파스칼이 어느것인가요.
파스칼라이크(PASL) or 파스칼코인(PASC)

에이다는 매집이 많던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233.47
ETH 2998.30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