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 어떤 코인을 추천한다기 보단 잡담을....(짤방방지이미지 내용 추가보완)

in #kr6 years ago (edited)

$1

최근에 언급한 코인들이 반응이 좋습니다.

다들 아주 잘 나가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상승장에는 개나 소나 예언하고 맞췄다고 으스댄다는데...'

사실 그게 꼭 제꼴입니다. '으스''으스'

코인에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적는 데 너무 믿거나 의지하지는 마세요.

그냥 코인정보, 트렌드정도만 보시면 어떨까요?

시장이 원하는 것, 흘러가는 꼬라지에 대해서 포스팅하는데
(사실 글 재주가 'holy shit'이라서 원하는 바를 100% 전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한거 같지만요..)

$2

시아코인 채굴기 a3가 또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판매 수량이 많은 걸로 보아서 채산성 확보를 위해선 최소 20~30%정도 올라야합니다.

라코 뉴스가 잼난게 떴네요

라코 버지 포르노허브 토큰페이 입니다..나중에 다시 적죠

매인넷 코인들이 잘갑니다. 순환매를 테마로 진행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다들 큰폭으로 상승해서 좋긴한데 오늘은 좋지만 내일이 두려워집니다.

내일도 즐거울수있다면 대박인데!!!

특히 애터니티!!!

Sort:  

안녕하세요..Kr-인명사전 입니다. 가능하시면 님의 한 줄 소개 글 을 아래 포스팅에 댓글로 작성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cute.jpg
https://steemit.com/kr/@ranesuk/kr-update-2018-4-27

thank you love you korean blog follow you great nice..

으스으스.ㅎㅎ
스팀부터 갑시다! 가즈아~

맞아요.오늘 넘오르니 낼이 조금 두려워지네요^^;;

상승장이니 즐겁게 지켜보고 있습니다만
코인은 정말 변동성이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조금씩 코인장이 살아나는게느껴지니 저도 으쓰으쓰해지네용 ㅎㅎㅎ

항상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늦은 밤..편안한 밤 되세요...!!^^

AE 코인 올라가는 것보고 오치님 말씀이 맞는 걸 알았습니다. ㅎㅎ

으스으스

가즈아~!!

왠지 마음이...쌀때 더 살걸, 지금사긴 아깝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더 오르기 전에 사둘까하는 생각도 오락가락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