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다이어리]반성. 달리기. 비트홀...블랙홀......

in #kr7 years ago (edited)

(추석전에 예측했던 움직임)

비트가 상승 비트 홀딩하시면

다시 순환매 시작되고

상승 시점과 하락이 반복되면서

10/25일이 오면 전후로 1차 펌핑이 있고

2차 세그윗시점에서 덤핑 가능성이 있다.. 였습니다.(그것도 희박하게)

(반성)

일단 1차 2차 사이가 짧아서 덤핑없이 바로 상승할거같습니다.

그리고 bch로 인한 학습효과 때문인지 그 사이 덤핑도 없음

비트코인 가격도 550만원정도로 보수적으로 봤는데

어느정도 머물고 바로 날려버림(머무는동안 리플등 순환매가 짧게있었는데 사실상 거의 무의미)

지금 비트자체가 좀 급한거같음


(푸념)

이 시점에서 원화소유자라면 그냥 아예 아무것도 안하는게 좋을까? 비트라도 사는게 좋을까?

pivx나 steem dash가 매력적인 btc가격이 오는데 원화로는 아직도 많이 비쌈

비트코인상승-->알트의 BTC가격하락(원화는 유지,하락) --> 비트코인 상승 멈춤--> 알트의 폭등(BTC대비 기존가격회복)-->알트의 조정,하락--->비트코인 상승

대강 늘 요런 구조였음

근데 현재시점 하나의 스텝이 너무 빨리 지나가거나 생략되거나...함...

코인이 더 늘어나고 거래소가 늘어나고 시장이 커지면 더 심해지는 일임..앞이 잘 안보임...


스팀은 위의 과정과 별개로 움직임 그래서 보험차원에서라도 보유하는것이 좋다고 봅니다~!
(어떤분들은 스팀은 그냥도 하락/ 비트코인떨어지면 하락, 비트코인 상승해도 하락, 이라고하시는데 틀린말 아님..그런데 그 반대도 가능한 코인임)

비트홀..현재 알트들이 10-30%씩 빼먹으면서 비트코인으로 자금을 받쳐주고있네요
그리고 외부자금유입도 늘어난거같습니다(무슨일이있는건가요!!!!)

Sort:  

아...정말 앞이 안보이네요...
아마 알트들 어느정도 회복하면 걍 비트로만 가야지 라는 생각들 많이 하실것같습니다..

저도 @uksama님과 같은 생각을 하고 있던 참이었네요ㅎㅎㅎ
이넘의 비트 멈출 줄을 모르는 군요ㅡㅡ

없는 비트는 날아가고~ 가진 알트는 비실비실...ㅠ
스팀도 알트도 날아가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암튼 비트라도 커져서 외형이 커지는건 바람직한 현상으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virus707님, 저는 언제나 앞은 안보였던 것 같습니다 ㅋㅋ
그저 이더가 함께 가지 못하는게 아쉬울 뿐이지만 참고 기다려 봐야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직장 아주머니께서 3월달에 비트 개당 140만원에 2000만원 투자하고

12월달에 1000만원간다고 했을 때 설마라고 했는데...

이 흐름으로 가면 설마가 진짜?

정말 끝을 알 수가 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