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가 떴네요...가상화폐 거래소들 "당분간 신규 코인상장 중단"

in #kr7 years ago (edited)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1066377&g_menu=022400

신규코인들에겐 슬픈소식

기존코인들에겐 기쁜소식

이제 업비트는 원화상장에만 집중하겠네요..

국가에서 올바른 제제안이 나오고 잘 풀렸으면좋겠어요

당분간...당분간.........당분간(도대체가!!! 당분간이면 어느정도인가!!)


문재인을 믿어요~~

투더문!!!


신규상장 뿐 아니라 예치금 문제가 해결이 되면

사실상 주식자금이 당당하게 코인으로 들어올수있는 토대가 마련이 된겁니다.
(당당하게 ....라니까 웃기네요)

펀드자금들, 고위험 고수익 펀드들, 이제 코인시장으로 올겁니다.

이렇게 시장 참여자가 늘수록 초기 참여자는 대박이 납니다.

이 뉴스는 분명 btc에겐 호재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기존코인들에게는 투자금이 왕창 몰리면서, 더 가파르게 상승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군요,.

가파르게?? 까지는 힘들다고 봅니다

ㅎㅎ 빨리 스팀 / 스달 지갑이 열리면 좋겠네요^^

업비트에요? 전영원히 안열렸으면...ㅋ

ㅋㅋㅋㅋ 저도 안열려도 상관이 없으니~ 저도 찬성^^ ㅎㅎ

투자자들에게 대단히 반가운 소식. 해킹 방지, 예치금 등 말도 안되는 일로 투자자들의 돈이 사라지는 것은 이제 없어지겠네요.

불확실성 해소로 인해 더욱 건강한 투자가 가능하겠습니다.

코스닥 문닫겠는데요...

빠른 뉴스정보 감사합니다! 기존 코인투자자들을 보호하는 것에 중점을 두는 규제방안이네요. 소식 감사합니다

크크 좋은것들만 엄선해서 상장하려는 정부의 큰그림이길!!

늦잠자다가 어제 사둔 알트코인들이 요동치길래 악재가 떳나? 하고 벌떡 일어나서 봤더니.. 어떻게 해석하면 호재네요? ^^ 대장이 뛰어가니까 알트에서 자금빼서 올라타나 봐요~ 대장이랑 디커플링 됐으면 좋겠는데.. 암튼 덕분에 잠은 확깼네요 ㅎㅎ

저도 믿씁니다! :)9E9ECD64-FF74-4C91-83D8-3272A99A4C2B.jpeg

ㅎㅎㅎㅎ
독이 약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자금이 주식이 아닌 코인시장에 몰리다보니 기업들이 정부 압박하는게 장난 아닐듯 싶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