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로봇청소기!! 정말 대단하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매일 코인관련글만 포스팅하니 지루해서

이번엔 신박한 물건 하나 소개합니다

샤오미에서 나온 로봇청소기 !!! 두둥!

사실 원래 LG꺼 로봇청소기를 썼었는데

핸드폰으로 청소시키는 기능을 보고 바로 바꿨습니다.

아래는 핸드폰 캡쳐화면

KakaoTalk_20170628_102241309.jpg

우리집 지도를 그리고 알아서 청소합니다.

충전기 도킹 자리 인식하고 알아서 충전합니다.(이건LG도되요~)

이제 일할때도 청소기를 돌리고 퇴근하면 청소가되있는 상태!!

아주 만족합니다.가격도 착해요~~ 신통방통합니다.

이상 샤오미 한테 1원도 안받은 광고입니다.

  • 지마켓 해외직구 34만원 받는데 10일걸렸어요~

http://mitem.gmarket.co.kr/Item?goodscode=969262163

  • 양말같은걸 우연히 바닥에 흘려놓으면 먹어버려요 그리고 걸렸다고 호소해요..그럼 퇴근하고 빼줘야해요~
    도킹도 자동으로해주고 청소도하고 문턱도 잘넘어요~ 그런다고 쓰레기까지 버려주진않아요~
Sort:  

오 재밋네요^^ 요즘 샤오미 제품들 보면 가성비 땜에 정말 무서울 지경입니다.

샤오미 진심 추천합니다!ㅋ
혼자 열일하는거보면 기특함

본의 아니게 오치님 집 구조가 공개되었다!

암것도없어서

가격도 합리적이고 좋은 것 같습니다 ^^

ㅋㅋㅋㅋ 샤오미한테 광고받으면 좋겠네요.

와 근데.. 지도를 저렇게 그려주나요??? 신기하네요..

그러고보니 청소기 사진은 안올렸네요(청소기사진이야 거기서 거기니까~~)
어플이 되게 좋은거같아요 심시할때 청소시키고 잘하는 지켜봅니다..허허허...

혹시 가격도 알수있나요? 저도 샤오미 제품이 꽤많아서 쟤도 구매를 ㅎㅎ..

샤오미가 청소기도 유명해지려나 봅니다.

제 작년에는 공기 청정기가 그렇게 히트를 쳤었는데요..

글 잘봤습니다. 헐...신기하네요. 가격은 좀 저렴한가요??

이렇게 한대 팝니다!!! ㅋㅋㅋ 해외직구 지마켓 34만원쯤

네.. 가격 감사합니다. ㅋㅋㅋ

아...저 그 청소기 꼭 필요합니다. 집안일 하느라 너무 힘들어요. ^^

바닥에 빨아드릴만한게 없다면 강추입니다.

와우 신박하네요

Good job robot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50.09
ETH 3474.8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