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코인] 19일 최고의 이슈는 모나코(MCO)의 상장이었는지 몰라도.

in #kr6 years ago (edited)


(업비트의 공지)


(빗썸의 공지)

그렇습니다..

19일의 최고 이슈는 아마도 모나코 MCO의 신규상장입니다.

업비트와 빗썸의 상장소식에

비트렉스에 있던 MCO는 화들짝 놀라서 !!!!

사실 이런일은 하루이틀이야기도 아니고 한두번있는일이 아니었습니다.

새삼스럽다는 소리죠....

그런데 이 이슈에 조용히 가려진 업비트 공지가 눈에 보이네요.

지갑이라는건 거래소에서 당연히 지원해야 하는 거지만
업비트의 시아, 버지의 지갑지원소식입니다.(시아는 예정, 버지는 이미 열렸음)

업비트느님들이 지갑 만들어주시면 원화마켓도 곧 열어주시지 않을까요? 뇌피셜이었습니다~~~

Sort:  

돈 좀 있었으면 모나코 상장 되기전에 좀 사놨을 텐데.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모나코 이상한것은 상장하기전에 BTC 마켓에서 먼저 폭등했다는 것이 그리고 업비트랑 빗썸이 같은날 상장한것이 이상하더군요.
이제는 BTC 마켓에 원화 상장안한 코인들 동향을 집중적으로 잘 살펴봐야 할 시기 인것 같아요.

뭔가 구린 냄새가 나죠ㅎ 같은 날 같은 코인 상장이라...

좋은정보 감사드리고 짱짱맨 활동에 늘 감사드립니다.

업비트 원화는 왜 안여는지 도통알수가 없네요.!
제발좀...ㅋㅋ

와우..
그럼 시아코인 또 폭발 하는 거죠?...ㅎㅎ

시아는 시아대로 잘 돌아갈꺼같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dcr차례라고 봅니다.
개인적인생각입니다.

오호 ~ 조심스럽게 시아 담궈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스텔라루멘 드디어 되는군요.^^

시아 관심가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업비트 관계자들은 노나겠네요. 과연 그들은 프론트러닝을 안 할 것인가 ㅎㅎ해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