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스팀 10,000원돌파!

in #kr6 years ago

지나가면 보이는 것들이 있습니다

왜 스팀달러가 올랐을까가 이제 보이는거 같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다시 포스팅을 하겠지만!!!

그 와중에 스팀이 만원을 돌파했습니다!!!!

너무 기쁜일이네요

Sort:  

네 ㅎㅎ 너무 기쁜 일이지요^^ 처음에는 아 정말 만원원갔음 좋겠다~~ 했는데요 ㅋㅋ 이제는 더 달려주길 바라게 되네요^^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그런 아름다운 승리를 축하합니다. @virus707

이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점심 먹다가 실실 웃었더니 다들 실성한줄 알더라구요 :)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Upvote me back, i hope you be better of @virus707

스달 스팀으로 바꿧다가 ㅠㅠ 다시바꿔 스팀파워로 바꿨는데 ㅠㅠ

스팀파워 가치도 같이 올라간거에요^^필요시 파워다운하면 다시 스팀이 된답니다~!!

아 정보 감사합니다 뉴비 초보라 ㅠㅠ 아는게 많지가 않아요 ㅠㅠ

이것도 좋지만 전 오늘 조카가 생겼답니다 야호!!!!!!!!!!!!!!!!!!!!!!!!!!

오 최고!ㅎㅎ겹경사시네요 ㅎㅎ

스팀 사용하기너무 어려워요ㅠㅠ
고수님 도와주세요

가즈아~~~ 10만원 가즈아~~~~

나는 네 글을 좋아했다. 달러는 이제 뼈가 자랍니다. 이것을 게시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virus707

Rise darling rise this is how steem say happy new year to us

어마어마하네요! 다들 축하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