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토큰 분배 스케쥴 : 26일(월) 밤10시

in #kr7 years ago (edited)

EOS 토큰 분배 스케쥴


EOS 토큰 분배 스케쥴이 나왔습니다.

'17. 6. 26. 13:00 UTC 입니다.

우리 시간으로는 6.26(월) 밤 10시가 되겠네요.

관심이 많은 ICO라 참여를 많이 할 것 같은데요.

ICO 방식은 다른 코인과 달라서,
선착순이거나 캡에 도달하면 끝나는게 아니니까
참여하시려면 여유있게 하셔도 됩니다.

총 10억개가 발행되고, 5일간 2억개가 발행됩니다.
(나머지 1년간-341일동안-은 200만개씩 매일 발행)

초기 5일간 eth 로 투자받고, 투자금액에 대해서 제한이 없고
투자된 금액을 n분의 1 하기때문에,
5일내에 투자를 하면 EOS는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어느정도 투자금이 들어가고,
거기서 n분의 1 하면 어느정도가 배당될지가 관건이고요.

생각하는 사람.png

투자관심 있으신 분들은 전략을 잘 세워서 투자해보시기 바랍니다~

Sort:  

참 생각이 많게 만들어 놓았네요^^

댄...머리가 비상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콘텐츠가있는 멋진 게시물. 나는 이미 너에게 너의 포스트를 100 % upvote 준다.

Art Post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이 사진을 원하십니까 :)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아하~ 코어 운동^^
감사합니다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언제 들어갈지는 조금 고민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네~ 고민해보시고 결정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유명한ico인가보네요 저도좀 알아봐야겠어요!!ㅎㅎ

네~ 충분히 알아보시고 결정하세요^^

kr-ico 테그를 다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보실것 같습니다

kr-ico 추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EOS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ㅎㅎㅎ 매일 일정량을 동일하게 발행하는 건 과열을 예방하기 위한 배려일까요 ㅋㅋ

더 관심을 끌게 하는 효과도 있을 것 같고, 댄의 머리는 비상해서 ㅎ

it's about the new korea coin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93.60
ETH 2468.3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