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스팀, 스팀달러 입출금 가능!
폴로 스팀, 스팀달러 입출금 가능!
폴로 입출금이 풀리면서 비트렉스의 스팀과 스달 가격이 큰 폭으로 하락하고, 폴로는 큰 상승을 하였습니다. 입출금이 풀리면 어떻게 될지 관심사였는데 두 거래소의 평균으로 맞춰졌습니다.
현재 시점에 두 코인의 가격은 원래의 비트렉스 가격에 맞춰서 다시 반등을 했고, 폴로는 계속 상승을 해서 비렉과 비슷한 수준이 되었습니다.
일찍 입출금 가능한 것을 알거나, 폴로에서 매수해둔 사람은 큰 수익을 얻었을 것입니다. 저는 뒤늦게 알게 되어서 차익거래의 기회는 놓쳤네요. 그렇다고 그냥 폴로 입출금 막혔던게 풀렸나보다고 할 수는 없어서 직접 스팀, 스달 모두 입출금 해봤습니다.
문제없이 수분내로 입출금이 되었습니다. 요즘같이 전송이 느릴 때는 엄청난 전송속도입니다 ㅎ
혹 폴로와 비트렉스 두 거래소간 코인을 전송하고자 하고 급하게 전송이 필요하다면 수수료 발생과 전송시 가격변화의 리스크를 안겠지만 스팀과 스달을 이용하면 수분내에 가능하니까 급하면 이용해보세요
최근 스팀과 스달의 가격 흐름은 좋게 흘러 가는것 같습니다. 과거 스달은 스팀의 가격 흐름에 그다지 영향을 미치지 않았는데 지금은 스달이 스팀의 가격을 이끌고 있고 짐작하시는 바와 같이 스달의 움직임은 단순하지가 않습니다.
긴 호흡으로 스달, 스팀을 보고 잔파도에 흔들리지 않고 지켜보는게 좋을 듯 합니다.
폴로닉스 계정을 얼른 만들어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폴로가 드디어 풀렸군요!!비렉은 계정문제로 잠겨서 폴로가 유일했는데 다행이네요 ㅠ.ㅠ
실제 해보니까 수분내로 입출금 가능하네요
마침 폴로니엑스에 계좌를 오픈했는데, 입출금마저 풀렸다니 더 편해지겠네요. 스팀은 미리 사두었습니다 :D
오~ 축하드립니다^^
폴로닉스가 막히는 사건이 생긴지가 벌써 꽤 되었네요. 티켓 처리가 너무 답답해서 요즘은 쳐다보지도 않던 거래소인데... 많이 개선이 되어있으면 좋겠네요. 유용한 글 감사합니다.
제발 거래소들 많이 개선되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폴로닉스 스달좀 사둬야지~ 했던게 어제인데 이렇게 바로 풀리다니... 평소에는 엄청 느리게 일하면서 이제는 빠른 게 너무 속상하네요 ㅠㅠ
아쉽네요 ㅜ 다음에 좋은 기회가 오길 바랍니다^^
리스크를 감수한 사람은 큰 차익을 얻었겠네요
부럽긴하지만 전 그런 용기는 없어서-ㅅ-;
극히 드물었을겁니다. ㅎ
thank this post
스팀과 스달은 전송시간이 빨라서 좋은데 국내 거래소에서 입출금을 지원하지 않아서 안타깝습니다. 다이렉트로 보낼 수 있다면 수수료도 절약되고 좋을텐데 말입니다.
업빗에서 순차적으로 지갑 개설을 할텐데 스팀이 더 성장을 하면 빨리 되겠죠^^... 스팀 화이팅! 입니다 ㅎ
안녕하세요vip님 연휴의 마지막 날입니당 ㅎㅎㅎ
연휴 잘보내셨나요~~~좋은글 너무 고마워요 2번읽었답니당
근데 요즘은 포스팅 안하시나요~ 기다리고있습니다!
저는 오늘 구세군을 위한 길거리 공연을 하고왔습니당 ㅎㅎ
동영상 포스팅했으니 심심할떄 오셔서 구경하고 가세용~
(보팅은 안하셔도됩니당~)
오호 좋은 정보 감사해요 ㅠ 승승장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