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엘포인트(Lpoint)로 적금을 들 수 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반가워요.
혹시 앱테크라는 용어를 들어보셨나요?
앱과 재테크의 합성어로 요즘엔 관심있으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요,
아주 작은 티끌도 모으면 조금 큰 티끌이 될 수 있다는 노하우를 전해드릴게요 ㅎㅎ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길 바라며!!

첫번째 이야기는 롯데포인트/엘포인트(Lpoint)입니닷!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주 정보는 엘포인트로 적금을 넣을 수 있다는 사실 입니다!
부산은행과 롯데포인트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SUM포인트 적금(일년)!!

부산은행의 SUMbank는 비대면으로 개좌개설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핸드폰과 신분증만 있으면 OK!!


제일 좋다고 생각한 점은 자동 저축인데요, 일정 포인트가 쌓이면 자동으로 저금통으로 들어갑니다.
금액은 본인이 설정이 가능한데, 최저 500원입니다.

그래도 적금인데, 금리는 어떠한가 하면, 1.8 입니다.
요즘 2.0 넘는 적금도 많은데, 하시겠지만, 그곳은 포인트를 현금처럼 적금에 넣어주지 않으니까요..


추가 이율도 챙겨주고 있으니, 받으 실 수 있는 분들은 찾아서 받으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

엘포인트 따위 일년에 얼마나 된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제가 곧 적금 만기거든요,
그 티끌 모으면 이 정도 됩니닷!!

꽤나 큰 티끌이 되었죠? :)

반응이 좋다면, 다음에는 제가 모으고 있는 포인트들을 정리해 볼게요...
애정과 관심이 필요한 나이인 지라...

오늘부터 강추위라는데, 내일은 더 춥다는데..
제 블로그를 방문 하시는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ㅂ<

Sort:  

우와~ 많이 모으셨네요! 시도해봐야겠어요 ^^

버리지 않고 모아 놓으면, 나름 큰 티끌이 되는거 같아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아항, 이런것도 있군요 !!!
정보 감사합니다 :)

티끌모아 태산이지요 :-₩

티끌을 태산처럼 모아보고싶어요 >ㅃ<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