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봉]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Girl With A Pearl Earring, 2003)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violetK 입니다 :)
몇 일전에 재개봉 영화 시사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2003년 작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였답니다

시사회라고 무려 덴마크토피넛라떼도 주셨어요 ㅎㅎㅎ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가 들어있다고 ㅎㅎㅎ 이런 센스쟁이!!!

예전에 영화가 개봉했을때, 이래저래 일이 생겨서 못봤는데,
재개봉으로 볼 수 있다니!!!
무려 스칼렛요한슨의 리즈시절이라고 해서 더더더더 기대가 됐어요

뭔가 청초한 스카렛 요한슨이라닛!!!!

영화 전반에 섬세한 감정의 흐름이라던지, 색감이라던지, 너무 아름다운 영화였습니다.
큰 동작과 감정이 없어도 느껴지는 설레임이라니!!!

소설 원작이라 허구지만, 정말 왠지 그랬을 것 같지 않나요?!
예전에 그림에 대한 설명으로 귀부인이 아닐 것이다 라는 것과, 그런 소녀가 어떻게 비싼 진주를 귀에 걸고 모델이 되었을것인가에 대한 의문이 섞인 글을 본 적 있는데, 정말 진짜로 그랬을 법한 이야기라고 봅니다 히히

요즘 나오는 영화는 자극적이고, 화려한 느낌인데, 잔잔한 구성이 좋았다고 할까요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를 자세히 본 적이 없는데,
영화 마지막에 줌 아웃으로 나오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램브란트 시대의 그림을 좋아하긴 했는데, 이렇게 자세히 본건 처음이라 충격!!!
딱 빛의 마법사라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있어요 ㅎㅎㅎ
요하네스 페르메이르 대단한 작가라는 생각이 뿅뿅!!!

그 귀걸의 빛과 색감이라닛!!!
딱 그장면을 보기 위해서라도 이 영화를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칼렛 요한슨이라는 배우가 이런 섬세한 감정을 표현할수 있구나! 라는 것도 알 수 있어요
정말 대단한 배우라고 느꼈어요!!!

그리고 젊은 콜린퍼스의 장발은 덤입니다 히히히히히히히

잔잔한 영화를 즐기시는 분! 램브란트 시대의 미술을 좋아하시는 분!!
꼭 보세요!! 두 번 보세요!!

Sort:  

소설을 너무 재밌게 봐서, 영화는 실망할까봐 보지 않았어요. 그런데 재개봉이라니 반갑네요^^

생각보다 느낌이 잘 살아난것 같아요 :) 영화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ㅎ
진짜 기대 이상으로 스칼렛 요한슨이 연기를 잘해요 @ㅅ@

콜린퍼스.. 제 아내가 참 좋아하는 배우인데.. 같이 봐야겠어요:-)

추천해 드립니다 :)
저는 진짜 괜찮았어요 , 같이 본 언니도 괜찮다고 좋다고 그랬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99.04
ETH 2518.4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