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본도시락(본포인트) 사후적립을 해보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브이얌(@violetK) 입니다 :)  

 바로 저번주에 본도시락을 주문해서 배달 해 주신분에게 본포인트를 적립했는데,
일주일사이에, 사후 적립을 하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ㅠㅠ 

 그래서 제가 본포인트 사후적립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어플로 하는 방법!!! 

어플로 접속을 하게되면, 상단에 사람모양을 터치합니다.
(현재는 어플이 업데이트 되면서 하단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언제 어디서나 사람모양을 터치!!)
그러면 나의 본카드메뉴 속에 "포인트 사후적립"을 클릭하면 끝!!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영수증 바코드 밑에 숫자/영문 코드를 넣어 주면 됩니다.

하루에 4장의 영수증까지 적립이 가능하고,
본죽, 본도시락, 본비빔밥, 본설렁탕 모두 가능합니다.
요기서 포인트!! 영수증 사후 적립은 당일만 가능합니다.

이제 홈페이지적립 방법을 알아볼까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면, 요런 화면이 보입니다 :)
그렇다면 오른쪽 녹색의 '본포인트 상세내역'을 클릭!!

 요기로 들어가면 나의 본포인트 속에 포인트 사후적립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모바일과 다른 점은 스캔이 잘 되지 않는 다는 것!!!
그런 점에서는 모바일이 좀 더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열심히 했지만, 저는 사후적립실패!!!!!
어제 했었어야했나봐요 ㅠ ㅅ ㅠ
으헝~~~ 

 포인트는 날렸지만, 이렇게 하나 배우는거죠.................... 라고 애써 위로합니다.
본죽, 본도시락, 본비빔밥, 본설렁탕 드시는 분들, 매장 적립/배달 적립을 못하셨다면,
앱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적립받으세요!!!
잊지말아야할 점!!!!
영수증 사후 적립은 당일만 가능합니다. 

Sort:  

오! 본 포인트 가입하고 사후 적립 기능은 한 번도 사용해본적이 없는데, 유용한 정보 감사해요!

가끔 포인트 적립을 잊어버릴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
단체 주문하게되면 포인트적립 잘 안해주시더라구요.. ㅠ ㅅ ㅠ

엇 적립도 있었네요..?
지난번 본도시락 배달 시켜서 먹었었는데.. 젤 비싼걸로.. 아~ 아까비~ㅋㅋ

아깝네요 ㅠㅅ ㅠ 다음에는 꼭 적립하세요!!
본도시락 퀄리티가 나쁘지 않더라구요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항상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12.10
ETH 2405.80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