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스팀] 중림동기내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브이얌(@violetK) 입니다 :)  

오늘은 중림동 주변에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는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생긴지는 얼마 안됐는데, 저렴한 가격(런치) + 맛 으로 이미 점심시간엔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심지어 간판도 없어서 입간판을 보고 찾아가야 해요 ㅎㅎ
서울역 서울로에서도 그리 멀지 않으니, 봄나들이 후 식사하실 곳을 추천합니다 

 런치에는 마라탕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사장님의 취향에 맞게 아기자기 꾸며져 있는 것도 너무 예뻐요
다만, 조금 어두우니, 그 점은 참고하세요
( 어둡다 > 사진이 잘 안나온다 )

중림동 기내식의 마라탕은 조금 한국식이라고 해야하나?
마라탕을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마라탕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또 마라탕을 접해보시지 않았지만 먹어보고싶으신 분들에게도 불호가 없는 맛이라고 할까요
주변 지인들의 말을 총 조합 해보면,
"육개장 같은 맛", "원조 마라탕이랑은 다르지만 더 한국식이라 맛있음", 
이런 감상평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 

개인적으로는 "일반 마라탕의 매운맛1 보다는 매운 맛,
고기육수를 쓰셨는지 익숙한 빨간국물 맛
" 이라고 정리해 드리고 싶습니다.

여기는 정말 추천하는 맛집이니, 주변에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도전해 보세요!!!


TIP!!!
일반적으로 마라탕은 밥이 없이, 야채와 두부면 혹은 당면 등을 면처럼 먹습니다
밥을 추가할수 있으니, 부족하신 분들은 밥을 추가해서 드세요 :)
한그릇 양은 여성 1인이 배부르게 먹을 정도 입니다 


평일 11:30 - 22:00B/T:pm2~pm6
주말(토,일) 휴무

주소 : 서울 중구 청파로 443
Sort:  

마라탕이라뇨 ㅋㅋ 센스쟁이시군요

마라탕 너무 매력있는거 같아요 ㅠ ㅅ 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중구 청파로 443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기...기내식.... 이라고 하셔서...중림동이란 항공사가 있나?
하고 멘붕에 잠시....ㅎㅎㅎ
안먹어봤으니 말을 잠시 마.라.탕!!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ㅎㅎ
점심노려서 한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

저도 맨처음에 오픈했을때, 기내식을 파는 곳인줄 알고 ㅋㅋㅋㅋㅋ
음식이 그 은색 일회용도시락에 나오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인테리어 컨셉이 비행기 안 인거 같아요 :)

진짜 기내식 파는줄 알았네요 ㅎ
진짜 기내식파는것도 아이템인거 같기도 하고 ㅎ
잘보고 갑니다 ㅎ 자주 놀러올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했습니다 :)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
ㅎㅎㅎ 기내식을 팔면 사람들이 먹으러 올까요?ㅎㅎㅎㅎㅎ
기내에서는 역시 컵라면이!!!!

기내식이라고 하셔서, 설마 했는데.ㅋㅋ
암튼 마라탕은 이름만 들어보고 한번도 안먹어 봤네요~ 기회가 되면 한 번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저는 요즘 여기저기 다니면서 먹어보고있는데 묘한 매력이있는 음식인거 같아요 :)

마라탕을 먹어본 적은 없지만, 두부 넣어서 먹으면 완전 맛있을것 같아요 ㅠㅠ

요기는 단품으로 서빙되는데.. 부페식으로 재료를 고르면 그걸로 만들어주는 음식점이 늘고 있더라고요 ㅎㅎ 좋아하는것만 넣으면 되고, 욕심을 안부리면 저렴한 음식입니다 :)

차이니즈 펍이네요 정말 맛있겠어요^0^ 하앍
아.. 맥주가 땡기네요 ..ㄷㄷ
보팅과 팔로우하고 갈께요 맞팔해주세요(스팀인의 매너^0^)

맞팔했습니다 :)
저기 정말로 진짜로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제가 애정하는 곳 중 한군데예요 ㅎㅎㅎ

마라탕은 한번도 안 먹어봣는데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지네요.ㅎ

한번 도전해 보세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거예요 :)

저는 마라탕을 처음 보네요. 세상엔 먹을게 너무너무도 많군요.맞팔왔어요 반갑습니다

맞팔 감사합니다 :)
세상엔 너무 맛있는게 많고, 저는 또 마구 먹고 후회하겠죠.. ㅠ ㅅㅠ

기내식이라 해서 비행기 타신줄... ㅋㅋㅋ 근데 마라탕(?) 저 식당만의 메뉴인가요? 아님 원래 중식에 있는 요리인가요? ㅋ 넘 무식이티가나는것 같지만 여쭤봅니다

ㅎㅎㅎㅎ 중림동에서 비행기를!!!
비행기 타고 싶네요 ㅠ ㅅ ㅠ
마라탕은 중국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진짜 완전 맛있어요!! 강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394.28
ETH 3309.9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