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스팀] 을지로 호랑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브이얌(@violetK) 입니다 :) 

 오늘은 요즘 인★에 핫하다는 커피숍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호랑이"라는 이름의 커피숍인데요
많은 분들의 인생라떼를 갱신하고 있는 곳입니다

고풍스런 외관을 가지고 있는 호랑이는 을지로 세운상가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창가자리는 2인석인데, 커플분들이 매우 선호 하시더라구요 :)
세운상가 활성화로 인해 그런지, 3층에 다양한 가게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내부는 넓지 않고, 테이블 6개?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4인용이 아니고 2인용 테이블 입니다.
창가자리까지 합치면, 총 8개 정도 되겠네요.
날이 따뜻해지면, 카페 앞에도 앉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그 쪽을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일것 같습니다.
저 작은 조리공간에서 마법의 라떼가 만들어 집니다 

인생라떼라고 칭찬이 자자한 라떼를 저도 시켜봤어요 :)
같이 간 반쪽님은 커피에대해 좀 까다로우신데, 요거 진짜 맛있다며 칭찬칭찬 

제 입맛에도 괜찮았습니다. :)
커피를 좀 진하게 먹는 편이라, 조금더 커피맛이 강했으면 어땟을까 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뭔가 시판되는 우유맛은 아니였어요.
비밀이 뭘까 매우 궁금해 하면서, 라떼맛에 ★★★★★를 드리고 싶습니다!! 

명함에 호랑이발 도장을 찍어주시는데, 제가 갔을때는 떨어졌다고, 스티커에 찍어주셨어요 ㅎㅎ
다음에 오면 바꿔주신다면서...
넘나 귀엽지 않나요? 

제가 저녁때 방문 + 들어갔을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인★에서 메뉴판을 퍼왔습니다. 
가격이 나쁘지 않죠?
베트남 샌드위치(반미)는 일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후르츠 산도도 너무 늦게 가시면 SOLD OUT!! 

심지어 원두가 떨어져서 잠시 브레이크타임을 가지거나, 일찍 문을 닫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인★하시는 분들은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소근소근)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57 3층 351호 (중구 산림동 207-2)
영업시간 : 아침 11:00 ~ 밤 9:00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2-2269-5880


세운 상가에 바깥계단이 3층까지 올라갈 수 있게 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안쪽으로 올라가면 찾기 어려워요
인생라떼를 찾고 계신분들 호랑이커피 한번 드셔보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57 3층 351호 (중구 산림동 207-2)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커피가 정말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라떼를 만나서 좋았습니다 :)

오...인스타성지인건가요!!
맛집스러운 분위기가 짱인데여!~!!!
저도 한번 가보고싶어집니다 반미와 라떼의 조합이 신박하네요~

네네, 완전 강추해 드립니다!!!
오랜만에 고소한 라떼를 만나서 당분간 이곳이 제 라떼 커피숍이 될것 같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항상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보팅액은 적지만 참여 합니다..
즐거운하루되시고요..

감사합니다 ㅠ ㅅ ㅠ
짱짱맨 님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호랑이 커피 재미있네요.ㅎㅎ 호랑이는 강하죠~!!
호랑이 연고, 호랑이 기운 시리얼~ㅎㅎ

요즘 왠지 호랑이가 좋아져서.. ㅎㅎㅎㅎ
카페 이름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히히히히

정말 카폐 주변 전부가 호랑이라니 ㅋㅋㅋ 심지어 컵에 끼우는 종이도 호랑이 ~

저 로고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ㅎ
호.랑.이! 라고 외치고 있는거 같아서 다음에 가면 하나만 달라고 말씀드려보려구요 ㅎㅎㅎ

인생라떼... 호랑이 그림... 먹으면 기운이 솟아나는 건가요? ㅋㅋㅋ 분위기가 좋아보여요^^ 가보고 싶네요 ㅠㅜ

히히히 호랑이기운이 솟아나면 좋겠네요!!!
호랑이 기운은 없지만 커피 각성이 있습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이프 라떼 환장하는데 다녀와 봐야 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여기 라떼 진짜 맛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119.97
ETH 3054.2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