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추천] @yellowboy1010님의 최초(?)의 블록체인 팟캐스트, "블록킹"을 추천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오늘 계획들을 속전속결로 클리어하고 왔습니다 하하! 하지만 오늘 갑작스럽게 골치 아픈 일이 생기기도 하고 자꾸 할 일이 쌓여가네요...

여튼 오늘 @minari님의 오늘의 인기글 (2017-09-12)을 보다가 블록체인과 관련된 팟캐스트에 대한 게시글을 보게 됐습니다.

제가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고, 여태까지 블록체인을 다룬 팟캐스트는 없던 것 같아 신기한 마음에 게시글에 들어가 1회를 들어봤습니다.

그런데 세 패널 분들이 지식도 많으시고 이야기도 자연스럽게 재미있게 이끌어가시더라구요! 46분을 시간가는 줄 모르고 들었습니다.

아직 1회밖에 안올라왔지만 기대되는 팟캐스트이고, 스티미언 분이 패널로 참가하시는 팟캐스트이다보니 정이 더 가네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블록체인의 개념에 대해 간략하게 다뤄주셨습니다. 앞으로 아마 좀 더 세부적인 내용들이 나올 듯 한데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 팟캐스트로 블록체인 공부좀 해야겠습니다 흐흐...

구독하고 열심히 들어야겠습니다 :)

@yellowboy1010님의 팟캐스트 블록킹 들으러가기

Sort:  

당신의 일에 좋다.
친구가 너를 강력하게 팔고있어.
모든면에서
서울 중심에서;)

빔바를 서울 중심에서 팔지마세요.....

서울의 중심에서 빔바를 팔다입니까...

옹 처음 보는 형식이네요.
한번 들어가봐봐야겠습니다 ㅎㅎ

ㅎㅎ 그렇죠? 아직 1화라 세부적인 내용은 없는 듯 하지만 전반적으로 흐름이 괜찮은 것 같아요. 꼭 들어보시길!

와우ㅎㅎ지금 듣고있는데 재밌네요!

팟캐스트 진행하시는 분들이 약간 매끄럽지 못한 경우가 있는데(저희 팟캐스트도 그렇습니다... ㅠㅠ) 이 팟캐스트는 1화부터 거슬리는 부분 없이 정말 물흐르듯 진행돼서 더 듣기 좋은 것 같아요 :) 소개해드렸는데 재밌게 들어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한 번 들어봐야겠군요 블록체인이 정말 다양한 부분으로 확장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정말요... 팟캐스트 들어보니 말도 안되는 분야들에도 많이 도입되고 있더군요 ㅋㅋㅋ 정말 공부해놔야할 분야인 것 같아요!

오.. 벌써 올라왔군요!!
일단 한 번 들어봐야겠습니다 ㅎㅎ구독도 벌써 10....이네요.

그러게요... 갑자기 위기감(?)이 느껴지는데요!? ㅋㅋㅋㅋㅋ 재밌으니 들어보세요 :)

저도 자기 전에 이거 듣고 자야겠네요 ^^

듣고 주무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요즘 자꾸 취침시간이 늦어집니다 ㅠ

안녕하세요. 팟캐스트하고 있는 체스입니다^^ 이렇게 포스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업계에 있으면서, 회사의 이익도 이익이지만 블록체인 기술을 믿고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요즘 여러 투기라든지 안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려서, 제가 업계에서 몸소 느끼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여러 질문들도 올려주시고, 궁금한 것 있으면 최대한 전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 팟캐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블록체인 정말 멋진 기술인 것 같습니다 ㅎㅎ 전문가이시니 만큼 팟캐스트에서 좋은 지식 많이 배워가겠습니다!

네, 저도 잘 들었구요, 다음 편도 기대되더라구요~

재미있죠? ㅎㅎ 다음편이 기다려집니다!

아줌마가 요즘 최신 정보를 다 쫓아가려니 가랭이 찢어지는 기분입니다. 팝캐스트 한번도 해 본적이 없는데 궁금하긴 하네요~^^

저도 트렌드와는 거리가 멀다가 스팀잇하며 조금씩 쫓아가려다보니 머리가 아프네요 ㅠㅠ 열심히 공부하면 좀 나아지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96.54
ETH 2433.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