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식의 소매상에 대하여.

in #kr7 years ago

글이 날아간 일은 참 안타깝네요... 신난다님과 같은 고민을 가진 심리학자로서 함께 많은 논의를 해나가야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지금 팟캐스트와 kr-psychology를 통해 그 역할을 우리가 조금은 하고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도 막연히 해보네요. 저도 지식 소매상이 꿈인데 같이 노력합시다 :)

다른 말이지만 지식 소매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분은 지대넓얕의 채사장님이네요. 심리학계의 채사장이 되려면 우리도 공부 많이해야겠어요...

Sort:  

빔바님 댓글을 읽고 나니 저 프로그램의 컨셉이 지대넓얕을 모방한 것 같지 않나요?

네 사실 그런 감이 없지않아 있죠 ^^; 채사장도 좀 출연시켜주지 그런생각도 들더라구요... 근데 요즘 지대넓얕 컨셉 모방한게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