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난다] 꿈의 결혼 반지, 커플링 베스트 3.

in #kr7 years ago

오오.... 멋진 디자인들이 많군요! 반지를 거의 끼워본적이 없어 신기합니다 ㅎㅎ 웨딩밴드는 뭔가요?? 처음들어보네요.

Sort:  

저도 결혼에 관련한 것은 1도 모르지만 .. 제가 이해한 바로는 프로포즈 링은 우리가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다이아가 박힌 링을 말하고요, 그건 평소에 끼고 다니기 불편하기 때문에 매일 끼고다는 결혼반지로서의 역할을 하는 게 웨딩 밴드인 것 같아요! 프로포즈링은 예물처럼 만약을 대비해 장롱 깊숙히 보관하는용...? 인 것 같더라구요. 아니면 혹시 아시는 분 설명 부탁드릴게요 8ㅅ8...

오오... 프로포즈할 때 주는 링이 프로포즈링이고 예물로 주는게 웨딩밴드인건가요? 신기하군요! 생각해보니 결혼에 대한 것을 찾아본 적은 한 번도 없는 것 같습니다 허허...

ㅎㅎㅎㅎㅎ 아니요 프로포즈링이 예물반지가 되는 거고 웨딩 밴드가 일상에서의 결혼 반지로 알고 있습니다 X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435.23
ETH 3369.4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