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첫 글 스팀잇 보상 28.6, 가계부이야기, steemit , NGO, FACEBOOK....

in #kr7 years ago

오 절 언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정지출금을
하나 지울 수 있다는게 인상적이네요. 스티밋은 특히 저같이 수입이 거의 없는 대학원생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저도 수입이 좀 더 생기면 그래하늘님처럼 후원을 해봐야겠네요! 그래하늘님의 장기적인 선행을 위해서라도 앞으로 보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

Sort:  

빔바님 감사합니다 :)
나중에 포스팅 할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의 후원 아동은 오히려 저의 인생을 구해준 고마운 친구입니다. ㅎㅎ
선행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부끄럽습니다. ㅎㅎㅎ;;;

후원 아동과의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나중에 꼭 들려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 저도 빨리 시작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480.09
ETH 2363.0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