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스팀가격 상승!!

in #kr6 years ago

image.png

문득 포트폴리오를 점검하다보니 눈에 띄는 코인 상승이 있었다. 바로 스팀가격 상승!

바이낸스 기준이지만 13퍼센트 상승이라니, 요 근래에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image.png

0.98달러를 한국원으로 바꿔보니 가격은 1107원 정도. 동전코인의 악몽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image.png

설레는 마음에 업비트를 확인해봤다.

흠... 업비트는 생각보다 가격이 상승되고 있지 않다. 반영이 느린 것일까?

여튼 요즘 좋은 서비스들도 많이 생겨나고있고, 확실히 저평가되고있긴 했으니, 다시 원래의 자리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스팀 가즈아아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이네요.

ㅎㅎ 반갑자마자 돌아가버렸습니다 ㅠ

바이낸스 지금 가두리라고 하더라구요 ??

오 보니까 후오비랑 바이낸스만 가격이 상승되어있네요... 가두리에 속아버렸군요 ㅠ 그래도 전반적으로 상승세인 것을 보니 기분이 좋습니다 흐흐

저도 바이낸스 오르는 거 보고 업빗에서 샀는데.. 일단 보유중입니다. 가두리인걸 몰랐었어요.

크 ㅠ... 바이낸스가 가두리를 할 줄이야... 그래도 뭔가 업비트에서도 상승될 것 같은 기분이긴 하네요 ㅎㅎ 좋은선택이셨길 바랍니다!

가두리든 방목이든 기분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지금은 좀 떨어졌네요 ㅠ... 괜한 설레발이었나봅니다 ㅋㅋㅋㅋ

업비트도 봐보니 조금 오를 것 같이 생기기도 했네요!!
너무 오래 눌렸....

찔끔 오르니 다시 떨어져버리네요 ㅠ 언젠간 오르리라 믿습니다 ㅎ..

기분은 좋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크크 감사합니다. 다시 좀 떨어졌지만 희망고문이라도 좋네요 ^^

가두리 ㅠ
전반적으로 상승해서 저 가격보다 더 오르면 좋겠네요 ㅎㅎ

ㅎㅎ 맞아요... 다같이 가즈아!

가즈아~~~~~~

가즈아아앗!!!!

ㅠ,ㅠ 업비트 너무 고임....
신규 자본 유입 좀!!!! 가두리는 항상 조심하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다행히 거래소에는 코인이 몇개 없네요 ㅎㅎ 고인물들좀 풀렸으면 ㅠ

스팀가즈아아~!!!!ㅎㅎ^^

못갔드아 ㅠㅠ... 언젠간 가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