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 designkoi님의 스팀잇 로고 연필꽂이를 받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역시 이벤트는 인증해야 제 맛이죠 ㅎㅎ 아직 @todayis님의 100팔로워 이벤트 당첨 비타500은 교환을 못했네요 ㅠ

이번에 받게된 물품은 바로 @designkoi님의 3D프린트로 만든 스팀잇 새로운 로고의 연필꽂이입니다!

image.png

안예쁜 탁자위에 올려놓고 사진을 못찍었지만, 그래도 참 예쁩니다 :)

제 아이디 @vimva도 멋지게 각인되어있네요 ^^

위에서 보면 이렇게 스팀잇 로고가 입체적으로 그려져있네요 ^^

직장이나 자취방에 두고 잘 써야겠습니다.

이번에 3D프린트로 만든 물건도 처음 사용해보고, 새로운 스팀잇 로고로 된 굿즈를 받아본 것도 처음이라 뭔가 감회가 새롭네요 :)

이번에 이벤트로 생긴 수익의 대부분을 @girina79님께 기부하신다니 정말 멋지신 것 같습니다 ^^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designkoi님!

Sort:  

와 희안하네요 ~ 저런 연필꽂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오.. 아이디도 각인되어있네요

앗 알고 있었는데 언급을 안했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깔끔하군요. ㅎㅎㅎ

이쁘죠?ㅎㅎ 3d프린트라는 것이 꽤나 정교하네요!

요즘 핫한 연필꽂이! 빔바님도 받으셨군요!!!
얼마전 제 이웃이자 친구인 @neun이가 받은거 보고 부러웠는데 ㅎㅎ
축하드려요~~^^

앗 그렇군요! 몇차례 이벤트를 하셔서 여러분들이 받으셨네요 흐흐.. 감사해요 @rayheyna님!

저는 물건말고..재능기부같은걸 하고싶은데..명성이 낮아서 파급력이 낮나보네요. ㅠㅠ 잘보고갑니다~

앗 그러시군요... 사실 이벤트라는게 흥하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ㅠㅠ 저도 가끔씩은 완전히 망한 이벤트가 될 때가 있더라구요... 꾸준히 해보시면 어떨까요 :) 기다리고있겠습니다!

부럽부럽...저도 베풀고싶어라 ㅋㅋ

와우 이쁘네요ㅎㅎ
정말 특별한 연필 꽂이네요!ㅎ

후후 그렇습니다... 매일 보면서 스팀잇 생각할 것 같네요 ^^

그러고 보면 연필은 거의 사라졌는데도 이름은 여전히 연필꽃이군요. 이름처럼 오래가길 !!

될놈될!! 축하드려요 흡
예전엔 이벤트 경쟁률도 별로 안빡셌는데
요즘엔 사람이 많다보니 되기가 어렵네요.

글만 읽고 댓글을 달았다고 착각했어요 ㅎㅎ 맘에 드셔서 다행이에요! 유용하게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