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boostyou님께서 블록체인 혁명 책을 선물해주셨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비도 많이 오고 연구실에 가기 싫어 집에서 뒹굴거리며 꾸역꾸역 논문을 썼습니다.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 저녁을 먹고 연구실에 왔는데요...

낯선 이의 이름으로 된 소포가 도착해있었습니다...

뭘까요... 사제폭탄? 경고장?

사실 교보문고라는 글자를 이미 봤죠 ^^;;

소포를 열어봤습니다.

아니! 그 유명한 블록체인 혁명 책이...

일전에 boostyou님께서 이벤트로 책을 보내주신다고 한 적이 있는데 바로 그책이었죠!

전 읽던 책을 보내주시는 줄 알았는데 새 책을 사서 보내주셨어요 ㅠㅠ

요즘 공부할 것이 많아 언제 읽을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정독하고 리뷰 꼭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ㅠ

이 글의 스팀달러 보상은 모두 boostyou님께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빔바였습니다.

Sort:  

책도 받으시고 좋겠습니다.
열심히 하시니 이런 좋은일도 있네요

크크 기분이 좋네요 :)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와 책선물이라..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그렇습니다! 책선물은 항상 옳습니다 ㅎㅎ

와 부럽네요!! ㅎㅎ 열공하시고 리뷰도 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

1장 읽고 리뷰 올려볼게요 :)

와우 뜻밖에 선물 ~~ 기분 좋으셨겠어요^^ 기분좋게 한주 시작하실수 있으실것 같네요^^

ㅋㅋㅋ 정말 기분 좋은 한주네요 :)

네~~ 계속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와 정말 읽고싶은 책인데 ㅎㅎ

ㅋㅋㅋㅋ 꽤나 비쌉니다... 기회 되면 책 돌려읽기도 해보고싶네요 :)

와우 ㅎㅎ 책도 책이지만 연구실이 궁금한 심리학과 학부생1인이네요 ㅎㅎ 연구실에서는 연구를 하나요 ? 써놓고 나니까 되게 멍청한 질문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질문이군요. 사실 대학원생에게 연구실은 제 2의 집이라서 참 많은 일을 한답니다... 공부 연구는 당연하고 게임도 하고 밥도 먹고 일기도 쓰고... 요즘 제가 가장 많이 한 것은 스티밋인듯 하군요 ^^;; 말이 연구실이지 제 자리는 한평밖에 안돼요 ㅠ 번듯한 연구실을 얻고싶네용 ㅎㅎ

그렇군요!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으아니!!!!!! 이 상자가 바로 그 책이었다니 ㅠㅠ 전 왜 상자가 문 앞에 저리 오래 놓여있나 했네요 ㅠㅠ!!!!!! 빨리 읽고싶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주인을 늦게 찾아줬네요 ^^;;

열심히 공부하셔서 관련 논문을 또 한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토시처럼 하나 써볼까요? 물론 안되겠죠...^.ㅠ

아 부스트님이 말씀하셨던 그 책이군요...!
1장만 읽으시면 된다고 들었습니다 ㅎㅎㅎ
마음 편히 1장만 읽으시면 될듯... 싶습니다 어허허허허 ㅎㅎㅎ

@@ -23,9 +23,9 @@
%EB%B3%B4%EB%8B%98%EC%9D%84
-%EC%9D%BD
+%EB%AF%BF
%EA%B3%A0 1%EC%9E%A5

오잉 왜 저런 외계어가 나왔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기억해보면 1장만 읽어도 되면 곧 리뷰할 수 있겠다 이런 내용이었던 것 같습니다 허허... ㅋㅋㅋㅋ

좋은 생각이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ㅎ

크크 감사합니다! 책값이 넘 비싸서 보태드리고 싶네요... 리뷰도 올려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