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황] 하드포크 0.19.0 패치 글 수익이 엄청나게 뛰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지금 상황파악이 잘 안되는데, 한 35달러 정도됐던 글이 갑자기 150이 되어있네요...

패치의 영향일까요? 일시적인걸까요?

뭔가 흥분되는데 적응이 안됩니다 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Sort:  

ㅎㅎㅎ
막 업보팅하고 갑니다..
보팅하고 리플달 맛이 나는군요~
예전에 팔로우 했는데... 올리신 글들 잘 보고 있다고 답을 못드렸었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부탁드려요~

헉 감사합니다 ㅠㅠ 지금 댓글 셀프보팅이 29가 찍히셨네요 허허... 이게 뭐지. 혼란스럽습니다 ㅠㅠㅠㅠ

저도 마찬가지네요~ 이전에는 택도없는 미비한 파워가 보팅한번에 영향력을 주고있네요

엄청납니다.. 이제 뉴비들도 힘을 가질 수 있겠어요 :)

사실 이게 정상인거에요 ㅎㅎ

이게 정상이었나요? 허허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가뭄이 들었다가 단비가 내리는 기분입니다.

갑자기 숫자가 바뀌어서 뭔가 했는데, 하드포크 영향이었군요!!

그렇습니다! 엄청난 영향이네요...

저도 그래서 깜짝 놀랐습니다 ;;

기적인지 저주인지... 두렵네요 ㅠㅠ

저도 갑작스럽게 신납니다. 이제는 하나의 보팅이 중요하다기보다는 정어리의 보팅 숫자가 중요한 시기가 와버렸네요.

으 좀 더 상황을 지켜봐야겠지만, 지금으로선 그런 것 같아요. 너무 놀랍네요 ;;

저도 그렇군요. 2달러짜리가 갑자기 20달러가 된것 같습니다.

체감이 몇배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무슨일인가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당황스러울정도로 올라갔네요

눈앞이 흐려지네요 ;;; ㅋㅋㅋㅋㅋㅋ

저두요!! 근데 이렇게 수익 오르면 스팀 내릴까봐 걱정되네요 ㅠ

그건 좀 걱정되네요 저도 ㅠㅠㅠㅠ 지금은 기분이 좋지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51.51
ETH 3381.2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