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네요

in #kr7 years ago

모래부터 매달 10억개의 리플 코인이 시장에 풀리는데 이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은것 같습니다.

풀리기 시작할때부터 리플의 방향성은 어떻게 될까요?

리플랩스 주식을 사는게 현명한건데... ㅎ

Sort:  

ㅇㅎㅎ 모래부터 시장에 풀리나요 ㅎㅎ 동전코인이 시장에서 아직 같은 눈으로 바라봐지고 있어서 다른 동전코인들도 폭락하는게 아닐까 약간 우려스럽네요.

영향은 있겠죠.
시장에 푼다고 에어드랍하는건 아니고 리플랩스에서 현시가로 파는것이니 리플랩스만 좋은 구조죠

허미....매달 10억개면 그걸 사들이 매수세력이 생겨날지가 의문이로군요

한두번 급락하다보면 그러려니하고 매집할듯 합니다.
왜냐하면 눈에 보이는 마켓캡이 점점 늘어날거니까요

정말 좋은 정보네요.. 리플에 올인한 친구에게 말해줘야겠네요 ㅎㅎ

지인의 투자항목에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서 좋아본적이 없네요.
순수한 정보 제공이라면 모를까
의상하기 딱좋아요...ㄷㄷㄷ

역시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 저도 몇주전에 다른 친구한테 말해줬다가 돈 꼴았다고 뭐라그러길래. 이번에는 포스팅 주소만 보내주고 알아서 판단하라고 했습니다. 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조언이라기보단 그저 그렇다구요~
조언할만큼 깜량이 안되유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986.47
ETH 2413.18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