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격언이라고 생각합니다. 홧팅입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 환영합니다. ㅎ

ㅎㅎ 격언까지는 아니죠~ㅎ

ㅋㅋㅋㅋ 재밌습니다~

ㅎㅎㅎ 네 더욱 더 열심히 해야죠~

이 글이 왜케 좋쵸? 저도 미쳤나봐요. 하하하...

즐기면서 열심히 할수 있는게 가장 좋은거 같긴해요 어렵긴 하지만

열심히 하면 지칩니다.
즐기기만 하면 지겨워지죠.
미친척 해야 오래합니다. ㅎㅎㅎ

즐길줄아는 이가 진정한 승자죠. ㅎㅎ

팔로우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39.89
ETH 1573.4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