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스팀잇 가입이 이리 기쁠줄이야

in #kr7 years ago

오랜기간 포스트 페이스북이 뭘까 고민해왔는데

인스타는 아닌것 같고 이제 알겠네요

가입 방법만 간소화 한다면 스팀잇이 포스트 페이스북일듯 합니다

화폐는 어찌될지 모르지만 커뮤니티는 페북이상으로 성공할듯 하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

Sort:  

환영합니다~

감사해요 ㅎㅎㅎㅎ

페북이상으로 발전되면 좋죠..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ㅎ
제가 촉이 좋은편인데 스팀을 발견한 느낌은 한메일을 발견했을때, 미니홈피 출시했을때, 페이스북이 출시했을때와

서태지가 데뷔할때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가입 축하드립니다.

ㄱㅏㅁ사합니다 ㅎ

감사해요 ㅎㅎ

환영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sns가 인생의 낭비가 아닌시대가 되었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4.47
ETH 3417.2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