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 보상을 타인과 비교하지 마라

in #kr7 years ago (edited)

초보분일수록
타인의 보상과 나의 보상을 비교하지 말아야 합니다.

남과 비교 하는 순간
자신은 불행해 집니다.

실수와 불행은 자기 능력보다 120% 해내려는 데서 시작된다 우리에게는 80%의 능력 발휘를 목표로 세울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120%에 도달하지 못했을 때의 절망감
80% 이상 해냈을 때의 뿌듯함

Sort:  

팩트네요. 비교하면 오히려 스트레스 같습니다. ㅎㅎㅎㅎ 꾸준히 쓰다보면 자연스레 자신의 가치는 올라갈텐데 말이죠~!

마자요 자연스럽게~

맞습니가. 비교하면 비교할수록 삶이 팍팍해지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쉽지가 않네요...ㅠㅠ

심호흡 한번 하는것이 좋은것 같아요😍

좋은 말씀입니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게 되는데.. 실수를 하게 되는 그 원인이 욕심이자 비교인 경우가 많더라구요. 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공감 합니다. 100퍼 100퍼😄

그렇죠.. 비교하면 할수록 내가 비참해지는거니깐요.. ㅎㅎ

마자요 마자요~

글로 써준 내용은 잘 봤습니다 ㅎ
동영상은 퇴근후에 봐야겠네요 ㅎ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쉽지않아요..나쁜마음인것도알고 나를 괴롭혀 뭐하나 하면서 오늘도 괴롭히고있네요
같이 시작한 친구들에게 자괴감도 느끼고 일상 소탈하기만한 내삶에 불만족스럽기도하고 그러고있네요
그래도 그렇게 하지말라니까 그리고 그게 맞는걸아니까!난 존버할꺼니까!ㅋ 내려놓아보께요

마자요 힘들죠
그래도 이겨 내야 하는 것 같아요

동영상을 통해서 보니
더 와닿네요

잘 보고 듣고 갑니다.

매번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에 다가서는 방법은 멀리있지 않은데 도달하기가 쉽지 않은것 같네요.

좋은 이야기 잘 듣고 갑니다^^

마자요 마자요
힘을 좀 빼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처음 시작하면 조바심에 이거저거 해보게되지만 잘안되는 상황에 불안감을 느끼고 기대감에 못미쳐서 스트레스를받는것같아요ㅠ
특히 잘되시는분들을보면 더 자괴감을 느끼는분들도 많으신거같고요!
모두가 행복한 스팀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공감 합니다~ 그럴수록 자신의 가던길을 꾸준히 가는게 좋습니다

스팀잇을 할 때에 명심해야할 좋은 말씀입니다.
가이드 감사드립니다. ^^

감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27.13
ETH 2375.0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