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비판하다” 글에서 고래들만의 잔치에 대한 입증 / 사회초년생분들 그리고 주부분들 포기만 하지 마세요😍

in #kr7 years ago

내가 항상 살아 오면서
제일 재미있는 일이

아무도 하지 않은 길을 가면서
무엇인가 이루어 낼때
즐거움을 느끼는 스타일이다.

사람들의 입에 끝없이 오를 내용이 있다.

스팀잇 흙수저는 그냥 흙수저 이다.
개천에서 용날수 있을까?
돈질 해야만 스팀잇에서 기침 좀 한다.

내가 이부분을 입증하기 위해
스팀 그렇게 사고 싶었지만
꾸욱 참았다.

글로만 써서
이 정도 수익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고 싶었다.

개천에서 용은 아니지만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곳이 바로 스팀잇이다.

초보분들 열심히 해주세요~
스팀파워 구매가 힘든
돈없는 사회초년생들 그리고 육아 하시는 주부분들
절대 포기 하지 마시고 꾸준히 하시면
정말 해뜰날 올것입니다.

56E92B5D-1B4A-4594-B017-B052596F4AC7.jpeg

6개월간 글로만 써서 벌은 글로소득입니다.

6개월 투자해 볼만 하지 않은가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여기서 함정이있죠?

저 수치는 단순 계정가치라는거! 훨씬 더 많은 글로소득을 올리신거 아닌가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아무도 하지 않은 길을 가면서
무엇인가 이루어 낼때
즐거움을 느끼는 스타일이다.

이 말이 너무 기억에 남습니다. 한번 사는 세상. 남들처럼 똑같은 길만 가면 너무 재미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벤티님 처럼 남들가지 않는 길을 개척하며 멋진 모습을 보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함께 스팀잇 즐겨요~

뉴비들을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벤티님 !

벤티님이 있어서 여러 뉴비들이 힘을 내는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천천히 따라 오세요~
충분히 좋은 결과 나올것이며
즐거운 인생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항상 귀감이 되는 @venti 님. 동기부여 감사합니다.

자신만의 주제가 공감이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하면 언젠가는 내 글을 읽는 사람이 생기며
그 정보가 필요한 사람이 분명 있답니다

venti 님 항상 뉴비들을 응원해주시는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 좋고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네이버에서 우연히 벤티님 동영상봤는데 너무 친근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동영상 자주 좀 올려야 겠어요~
저는 맞춤법 틀려서 사실 영상이 편한데
잘 안보시는 것 같아서 그랬는데
자두 올려야 겠어요

6개월 수익 인증이시군요.
(어차피 블록체인 안에 다 나와있지만요 ㅎㅎ)
스팀이 올라서 그런 면도 있지만, 대단한 수익입니다.

저도 놀랍습니다~
더더욱 오를것 같아요~
조만간 또 다지는 시기가 올텐데 그때 다들 또 포기 하지 않을지 생각해 봅니다

긴가 민가했지만 @venti님의 이 포스트를 보고 정말 꾸준히 해야겠다는걸 느꼈습니다. 고맙습니다.

다들 긴가 민가 합니다. 이게 진짜 돈이 되니?
됩니다👍

감사합니다 :) 제가 뉴비일 때 소개글에 벤티님이 환영해주셨는데 거의 5개월 정도 지났네요! ㅎㅎ 정말 가장 꾸준하신... 늘 감사합니다 :)

5개월이나 되었군요~
젊은 시절 추억 많이 많이 만드세요~
그 추억으로 나중에 환전해서 사용하면 될꺼에요

뉴비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매일 쓰는 글에 보팅과 달러가 올라가는 것을 보면 즐거우면서도, 만족할 줄 모르고 더 많은 것을 바라는 자신을 보자니 인간이란 무엇인가, 하는 생각이 하하..
사람들이 제가 쓰는 글을 더욱 많이 봤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하면 될지 모르겠네요!

타인 보상 보면
머리 아픕니다 ㅠ
저도 보상 기준치는 2-3달러 선입니다.

나머지는 행운이구요

스팀 현질 충동을 느꼈던게 저뿐만이 아니었네요 :)

현질 하지 않으면 더 많은 노력 해야 하는건 사실 입니다.
확신이 있다면 현질 하고 가세요
무조건 여유돈으로 2년만 묻어 두겠다는 생각으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15.59
ETH 254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