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스팀에 미쳐 있는 이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시티를 꿈꾸는 벤티 입니다

제가 3년전 부터
라이크칩이라는 화폐를 만들려는 구상과 작업을 계속 하고 있었습니다

IMG_7276.JPG

O2O 개념으로
구상 하였었고

IMG_7277.JPG

이렇게 받고 나면
휴대폰에 등록 할 수 있도록

IMG_7278.JPG

어플도 개발 하여 연동 하였습니다.

IMG_7279.JPG

그러나 규제도 너무 많고
개발자가 아니다 보니

생각을 구현해 내는 것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

비즈니스
수업료를 많이 지출 했죠 ㅠ
눈물 납니다 ㅠ

그런데

스팀잇을 발견 하고

천재

대박

내가 생각 하던거야~

그래서 저는 지금 미친 듯이
이 곳에 집중 하고 있습니다

제가 너무 하고 싶었던 일이었거든요

앞으로 더욱 지켜 봐주세요

대한민국 사람들이
스팀잇에 개정 하나씩 만들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돈 이런것 보다

내가 꿈꾸던 세상을 구현해 볼 수 있다는것

요즘 매일 매일
두근 거리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Sort:  

위트 있으세요 ㅎ

스팀에서 생각하신걸 맘껏 이루시길 바랍니다.

예 저는 못이룬 소원들 풀어 내는것이 정말 핵심입니다.
저의 글 속 마음을 이해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많은 포스팅은 사람을 질리게 할 수 있답니다^^

제가 많이 했나봐요? ㅠ

응원합니다~!!

응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오호. 이런 걸 시도하셨군요. 멋집니다.

예 구상
했던 내용이 제 눈앞에 더 업그레이드 되어
나타 나니 너무 좋습니다

밴티님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아이쿠 감사합니다

응원할께요^^ 제껏도 구경마니와주세요!

지금 달려 갑니다 ~~

벤티님 응원합니다. 실행력이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

응원 감사합니다

멋지십니다.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라이크 칩 생각하신 것 만으로도 대단합니다... 저도 비슷한 생각을 하다가 망상으로만 끝났거든요;;

아이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630.77
ETH 3189.0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