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동생만나서 대화한 이야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벤티😍입니다.

친한 의사동생들이 많은데
치과를 운영하고 있는 동생을 만났습니다.

제가 좀 놀란것은
한번도 암호화폐에
대한 이야기를 한적이 없는데
먼저 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좀 놀랬습니다.

리플 4,000원대 구매 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뭘까요?

싸다고
동전코인이라고

이거 참~

비트코인과 몇몇 코인에 3억 정도
들어 갔다고 하더라구요😭

위로와
가즈아 한번 외쳐 줬습니다.

엄청난 손실
충분히 공감합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이야기가 없었는데
충분히 공부는 하고 들어 간것인지?
큰 돈을 벌기 위해서만 들어 간것인지?
걱정이 들더라구요

의사분들의 고충이 있습니다.
매일 매일 환자를 만난다는 것
쉬운일은 아닐 것입니다.
아프지 않은 사람을 만나도
힘이 드는데
아픈사람은 감정이 약한 상태라
상대한다는 것이
힘이 많이 들 수 있죠~

야간 진료에
주말까지 일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리스를 많이
받아 둔 상태들이 많아서
매달 장비에 대한 리스나 월세의 노예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씩은 찾아 오는 세무조사

30억-40억만 딱 벌고 은퇴 하자는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충분히 그 마음이 이해가 가며
암호화폐에도 들어 간것 같습니다.

제가 아는 건
스팀잇 밖에 없고
스팀 좀 사둬라~

적어도 10,000원은 가니까
그리고 형이
외부에서
신규회원 엄청 유입할 계획들을 가지고 있으니😄

이 동생도 어디 암호화폐 투자에 대해서
말도 못 꺼낸나 봅니다.
이상한 사람 취급도 받고 그랬을 모습이 보이니까요~

응원해주고
공감해주고
가즈아 외쳐 주고 왔습니다.

누구나 어렵고 힘든 부분과 고충이 있습니다.
남 부러워 할 필요도 없고
자신의 현재에 충실한게
가장 즐거운 삶 인것 같습니다.

Sort:  

걱정하나없을 것 같은 분들도 들여다보면 나름의 고충이 있더군요.

그럼요 그럼요
다들 자세히
보면
어려운 일들이
많습니다.

헉 ~ 친한 의사동생들이 많다니...놀랍네요!
리플을 4000원? 더 노랍네요~ ㅎㅎ 뭐 그분도 나름 알아보고 사셨겠지만...
가즈아~ 스팀^^

가즈아 스팀👍

맞는말이네요 아프지않은사람들 그렇게 많이 만나도 힘든데
아픈분들 만나면 더 힘들겠어요
의사는 다를까 했는데 크게 다르지않아보이네요 ㅠ

세상살이가 다 비슷 비슷합니다

의사들도 이렇게 고충이 많은줄은 몰랐네요
너나할것없이 참 고충많은 세상이에요
스팀잇 상승세 가즈아를 외치며 오늘도 파이팅해요^^

스팀잇 100만원 가즈아~

의사들 정신적 고충 많죠. 그리고 빚도 많고요^^

잘 아시는 군요👍

봉주흐!! 훌륭한 어드바이스네요
장기적이며 지속가능한 스티밋이므로
결국 건전한 상식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동참할 것입니다

마자요 마자요

병원에서 일하다가 이런 농담을 들었더랬죠.

자긴 아들을 낳으면 의사 절대 안시킬꺼다.
부인이랑 자식 좋은일 시키는 거라며....

돈을 많이 벌어도 본인이 쓸시간은 별로 없고..
옆에서 보고있음 안됬기도하고...
뭐 어느 직종이나 다 똑같겠지만...
의사라고 쉽진 않더라구요.

스팀잇 지갑처럼 다 오픈 되어 있죠 ㅎㅎ

맞아요 현재에 충실한 삶.
그런데 현재가 정말 괴롭다면... ㅜ ㅜ
그땐 열심히 공부해서 기회가 왔을 때, 팍 잡아야죠.
의사 동생님도 공부 정말 많이 하셨겠네요.. 그 큰돈을 잃었으니.

더 좋은 기회가 올꺼라 저는 믿습니다

현재에 충실하고 행복한 삶
무엇보다 중요한것 같습니다
오늘도 많이 배우고 갑니다 샘 꾸벅

모두가 고충이 있는것 같아요 ㅎㅎ

3억이시라니...상심이 진짜 크실것 같네요........
적어도 3만원을 갈겁니다 가즈아~

그러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