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다""취하다""가지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벤티 입니다.

인간의 역사의 기본은
"원하다""취하다""가지다"라는
세동사로 요약할수 있습니다.

결국 가지고 싶은 욕망이 꼭 필요 합니다.

사줄 사람이 없는 물건은 아무 가치도 없다.

스팀 역시 유용하게 활용되며
원하고
받고 싶고
가지고 싶고

그것을 가지면
리스펙트 되는
분위기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Sort:  

기본에 충실해야할듯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기초 기본은 정말 중요 한것 같아요

기본적인게 제일 와닿는것같습니다ㅎㅎ

심플해야 하는것 같아요

스팀도 원하고 가지고 취하고 싶으니, 널리 알려질 일만 남았네요 ㅎㅎ

좋은 말씀 ~^^

심플한 포스팅에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우와. 정말 스티밋에 대해 늘 깊게 생각하시는게 대단하세요

잘 될꺼에요
스팀잇😍

스팀을 가지고 제대로 즐기는것도 가치있는거 같습니다.

그렇죠 그렇죠
즐기는 것을 이길 수는 없죠 ㅎ

욕망을 외면하는 것에도 문제가 있지요
그 욕망을 잘 컨트롤 하는게 우리가
해야 할 일인 것 같습니다^^

공감 또 공감 합니다

결국 사줄 사람이 있는 물건은..
가치가 있는 물건이겠지요. ㅎ
좋은 글 감사히 보고갑니다.

이해가 아주 빠르신것 같아요😄

사람의 동력이 되는
원하다, 취하다, 가지다 좋은 글 잘 읽고 갈께요^^
스팀잇 아직은 제게 까다로우니 글 쓰는 재미가 톡톡 있어서
좀 더 시간을 들여서 스팀잇을 즐기고 싶어지네요 ㅎㅎ
보통하고 갈께요 ㅎ
불금 마음 따뜻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41.74
ETH 3420.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