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워터프론트 호텔 조식뷔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중인 벤티❤️입니다.

오늘은 세부 워터프론트 호텔 스위트룸에 투숙했습니다.

오늘도 6시가 되니
자동으로 눈이 떠 져서
조식을 먹으러 갑니다.

7B95DD8E-DE9B-4130-9AA8-CF97FE352540.jpeg

이 책 같은 경우 전세계 재래시장을 다니면서
특징들을 모아서
자신의 시각으로 재편집한
큐레이션 책입니다.

어쩌면 벤티의 전세계 조식 뷔페의 특징들을
큐레이션한 책이 나오지 않을까?

그냥 상상 한번 해 보았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았던

VMD 는 빵이었습니다.

재미있게 놓여져 있었습니다.

컬러풀한 도넛도 이쁩니다.

종류도 다양합니다

빵들이 진열된 모습입니다.

꿀과 빵

특정분야를 집중적으로
관찰 하다보면

다양한 아이디어를 캐취할 수 있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스로 분류해 내며

내가 호텔 조식 뷔페를 구성 한다면?

이라고 상상해 보면

내가 그동안 모은 수많은 경험 데이터들을 잘 모아서
큐레이션 한다면

성공 하는 조식뷔페가
만들어
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AC3BC99A-5B02-4FC5-8383-5DC762E3485B.jpeg

마지막 사진은
세부 밋업때 사진 이랍니다~ 😍😍

Sort:  

반가운 이랑주님 책이군요.
다양함과 센스있는 진열이 손이 가게 만들어
놨네요.
벤티님 모습이 아주 영하십니다.^^
의상 귀욥네요.ㅎ
감각을 키워 놓으셨으니 이뤄질꺼라 생각합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하루 경험 하며 살고 있습니다.

꾸 ~벅 저두ㅎㅎ감사합니다.

세부여행기간동안 숙소를 매일 바꾸시나봐요~
매일 올라오는 호텔사진에 눈이 즐겁습니다

예 스위트룸들 구경과 조식
휘트니스 시설 수영장 등을 보러 가는 거였거든요

각국의 조식을 소개하는 책 곧 나오길 기대해도 되나요?ㅎ 미슐랭처럼 조식에 대해 평가로 된 책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왕왕 조식뷔페가 아니라 빵뷔페같아요! 저같은 빵순이들에겐 천국인곳 ㅠㅠ 종류별로 다 드셔보셨나요 ㅎㅎ

저도 빵 좋아요 ~

행복한 여행중이시네요~~!
조식에 빵종류가 어마무지하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여행은 항상 즐겁습니다.

세부로군요 어째 빵밖에 없나요? ㅎㅎㅎㅎ

다른것 많은데
특징이 별로 안보여서 생략했습니다.

여행중이신군요. 제가 스팀잇 처음 시작할때
유투브방송으로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여행되시고 재밌는 여행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가 도움 되었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어느분이 벤티처럼만 열심히 스팀잇해라하는
글이 있었네요. 다른사람에 인정이란 그 가치가 아주크죠^^
여행 포스팅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빵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종류별로 빵만먹어도 배부를것같아요~~^^

그쵸 그쵸

도넛에 커피 한잔 하고 싶네요^^
멋진 밋업 늘 응원합니다~!!
한국에서 밋업 하시면 꼭 나가 보고 싶네요^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77.32
ETH 3474.01
USDT 1.00
SBD 2.69